게임메카 게임순위

 

 

게임메카 게임순위

게임메카 게임순위 주간순위를 보시면 서든어택이 여전히

 

 이제는 2위로 굳히고 있으며 1위는  리그 오브 레전드

절대 물러서지 않네요 그러는 동안에 아이온이 한단계오르며

 

4위를 그 뒤를 리니지가 바짝 추격중이네요 !!

 

10위는 테라가 2계단 올라서서 차지했으며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버블파이터 로스트사가

 

 스페셜포스가 상승곡선이네요 !!!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도 25위를 차지마면서 9계단이나 상승했네요

 

가장 많은 상승을 보여준 게임은 겟엠프드 네요 43위를 차지하면서

 

 12계단이나 상승했네요~계속 상승곡선을 이어갈지 주목되네요

 

진입한 50위의 R2 그리고 29위에 진입한 테일즈위버도 보이네요~

 

 

 

 

4위를 차지한 아이온게임이 이벤트 진행중인데요~

 

봄날이 온다 ! 이벤트의 내용은 밀들레 홀씨타고

 

 캐릭터 클럽의상을 받을수 있는 기회라고 하네요~

 

 

많은 순위를 상승한 겟엠프드는 공식 팬카페 푹제를 진행중이라네요

 

RM과 겟엠프드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을 드린다고하니까 팬카페에서 미션을 완수해보세요~

 

R2게임또한 50위로 진입하면서 현재 오리지널 스피드 서버 초기화 이벤트중이라고하네요

 

 

 

 

 

바람의나라 9계단을 오르며 31위를 ??!!!!

 

다시 바람의 나라의 인기가??

 

 

 

 

 

 

카운터 스트라이크도 잊을만하면 꾸준히 순위에서 활약하네요~!!

 

 게임매니아-구룡전게임을

게임매니아에서는 설치없이 바로

 

플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구룡전 영상미도 좋다고 하던데 ~ 게임 좋아하시는분들

 

한번 쯤 구룡전 플레이 해 보시는 것도 !

 

아래 배너 남겨놓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