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IMI)의 신작 무협 액션게임 NAL:세상을 베는 자(도검2)오픈!!

 

아이엠아이(IMI)의 신작 무협 액션게임

 

NAL:세상을 베는 자(도검2)오픈!!

 

 

 

아이엠아이(IMI)중국 텐센트가 현지 서비스 중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도감2(NAL)'을 국내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텐센트가 중국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으로,

모션 픽쳐 기술이 접목돼 사실감 넘치는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올해 상반기 중 국내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당.

 

중국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치고는

진짜 너무 잘만든거 같아요ㅎㅎ

안그래용?

 

제가소개해드리는 NAL:세상을 베는 자 (도검2)

국내 유저분들에게는 낯선 이름이지만

해외에서는 큰 성공을 이루고있는

아이엠아이(IMI)의 신작 무협웹게임!!

 

앞서 동영상부터 보고 가실꼐여~

 

 

▲ NAL:세상을 베는 자 CG영상

 

CG영상만봐도 정말 기대감이 크지않아여?

이건 무슨 영화같은 CG 게임이얀..?

어떤 스토리가 나올지 진짜 궁금하지않아여?

네?네?난무지무지 궁금함..나오면 바로해봐야징ㅎㅎ

 

 

NAL:세상을 베는 자 제작기 영상

 

 

캐릭터 외형은 물론 실제 액션과 똑같이 표현하구요

3D모션캡쳐 방식을 이용하여 세밀한부분까지

실제 무술 고수분들의 동작으로

실제 액션과 똑같이 100%구현했다고하니

정말 리얼하게 나오겠네요ㅎㅎ

쩐당

 이게 진짜 리얼이짘ㅋㅋ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들 까지

저 중에 캐릭터를 고르시라면

어떤 캐릭터를 고르시겠나여?

 

SD캐릭터로 사진은 귀여운이미지이지만

게임에서는 강력하고 파워풀한 스킬들로

지금까지의 무협게임과는

다른 효과와 모션들을 볼 수 있답니다!!

끌리지않아여? 은근 기대감에 끌려끌려+_+!!

은근 기대작ㅎ3ㅎ

 

아마 이게임이 대작이라고 각송받았던

블소나,아이온정도 될꺼에용

 

 

NAL은 웹게임에 비해 스토리가 매우 탄탄하고

그래픽 또한 사진처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어떤 매력들로 우리모두를 유혹할 지

정말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무협이라는 장르 자체가 지금까지

오랜시간이 지나도 꾸준히 많은 관심을

받아온 장르인 만큼

모든 유저분들께 호응을 얻었죠?

 

하지만 웹게임정도로만 등장하고,제대로된

퀄리티나 윌메이드가 없어 많이 지루하셨죠?ㅠㅠ?

이젠 그 지루함을 떨궈드릴 대작!!

신작 웹 무협액션 게임 NAL:세상을 베는 자(도검2)!!!!

이건 뭐 제대로된 고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죸ㅋㅋ

 저사진만 봐도 정말 깔끔하니 이쁘지않아용?

 

 

 

 

게임이 새로 나왔으니 당연히

이벤트도 있겠죠?!!

페이스북을 통해 NAL:세상을 베는 자(도검2) 영상을

공유하시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드리니

많은 참여 해보세용~

 

 

더자세한 사항은

NAL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용ㅎㅎ

손가락두 부탁해요ㅠ3ㅠ

저..그걸로 먹고삽니당ㅠ0ㅠ

 

 

 

NAL(날)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