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 특급 이벤트!!

아스타 특급 이벤트!!

 

 

여러분 아스타 한번 해보셨나요?

저도 아스타 한달쫌 넘게 했었는데ㅎㅎ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블소얘기나와서

다시 블소를 해봤더니

만렙찍고나니까 더 재밌어져서

블소를 키우고있다는 사실이..ㅎ;;

 

 

 

전아스타 다시할꺼에용ㅎㅎ

재미있어요 아스타

나온지 인제 한100일 됬나봐용

그래서 아스타에서

PC방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어떤게 있는지 볼까용~

 

 

 

 

01 새로운 탈 것이 왔습니다!!

맞아맞앜ㅋ PC방에서 했을때

자동거가 공짜로 있었짛ㅎ

하지만 이젠 최신 자동거!!

일명 뉴(new)자동거!!

 

이 자동거는 낯을 가리지 않아서

PC방에서 누구나 만날 수 있따네용ㅋㅋㅋㅋ

귀여웧ㅎㅎㅎㅎ

 

 

 

 

02.PC방 전용 슬롯으로 전용 아이템을!

맞앜ㅋ이것도맞앜ㅋㅋ

피시방에서 아스타하면

하단에 PC방 슬롯이있는데

거기에 부적들이 있었찤ㅋ

우왕ㅋㅋ 새록새록하당!!

전40도 찍었따능!!

맨날 PC방가서 아스타만 했다능!!

이번엔 탈 것 이동속도가 180이네용ㅎㅎ

 

 

 

 

 

03.PC방 전용 버프?!!

매일 무료 금화 지급&몬스터 사냥시 금화 획득 130%ㅇ0ㅇ!!

헐...이런게 생겼따니..다시 시작해야겠다..

이번엔 블소를 다시 접..;

금화지급은 캐릭터의 명성 레벨에 따라

증가한답니당ㅎㅎ

금화 지급은 게임 내 화면 오른쪽 위의

접속 보상 아이콘을 클릭하여 계정당 1회만 받을 수 있구용ㅎㅎ

좋구나 좋아~

 

 

04.풍~성한 접속 보상!

매일매일 보상 받는 거 잊지마세욧>,<!!

아스타 필수!! 무료단련!

매일매일2회~~

전투에 필수죠!!맞아!!

수호령 매일2회!!(수호령ㅎㅎ진짜오랜만에 들어본당

수호령중에 거북이이름 뭐였지..그..해무..ㅎ..;

수호령은 합성도되죵ㅎㅎ 유물도있구!!)

 

 

05. 플레이하면 할 수록 쌓이는 영석!

엇? 여기두 영석이 있구나..?난왜..한번도..

보지를 못했냥..ㅎ..

30분 플레이 하시면

영석2개!!

90분 플레이 시

영석 4개!

150분도 영석4개!!

210분 영석10개!!

 

플레이 시간은 매일 05시에 초기화 된다고 하니

이점 유의하시구 어서어서

게임하러가연!!PC방으로 고고!!

 

 

 

아스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