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게임의 시대 게임매니아 바로가기!

웹 게임의 시대 게임매니아 바로가기!

 

 

 

여러분 혹시 게임매니아 아세요?

혹은 들어는 보셨나요~?

게임매니아는 온라인게임 대표 포털사이트!

최신 인기게임 서비스를 하고있는

게임매니아 입니당~

 

이번에 중국"턴센트"에서

국내로 서비스를 할 예정인 NAL:세상을 베는 자(도검2)도 있고

수라도,구미호,구룡전도 있고

게임도 많고 지루하지도않고

재미도있고!! 이런게 바로 일석이조~!

 

또 여러분의 안전한 게임을 위해

비밀번호 변경 캠페인도 상시 하고있고!!

정보가 유출되지않게 비밀번호는

자주 바꿔주는게 좋아요~~

(그럼 해킹하는 분들도 귀찮아서 안할듯ㅋㅋ)

 

 

 

구룡전은 게임중간중간 꺠알재미를 준답니다

재미있는 포토툰도 있고

밀드 몹들 대사도 웃기고ㅎㅎㅎ

이거 캐릭터 이름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치명녀,짐승남,귀요미녘ㅋㅋ

 

 

 

삼초는 왜 삼초인지 알아여?

게임실행하는데 3초걸려서 3to thr초 (예압~)

 

이렇게 많은 재미있는 게임들과

설치없이 실행할 수 있는 게임들

그리고 자동전투도 가능하며

깨알같은 재미도 준답니닷ㅎㅎㅎㅎ

이런 게임매니아봄? 봤으면..(ㅎㅎㅎ...ㅎㅎ;;)

 

 

 

 

그리고 현재 중국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NAL:세상을 베는 자(도검2)!!!!!

실제 무술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직접 촬영하고 만든 게임이죠ㅎㅎ

퀄리티도 장난아닙니당!!

국내에서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기 무섭게

큰 인기를 몰고 있는 NAL:세상을 베는 자(도검2)

 

부담도 없고 설치도 안하고 바로 할 수 있는

그런 웹게임이기에 게임매니아를 찾으시는 분들이

꽤 많다죠~?↗

부담없이 게임매니아와함께 게임을 실행해 볼까요~?↗

 

 

 

추천 다다다다다다!!!!

 

 

 

 

 

▲게임매니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