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전문 콜센터 유컨택센터(UCC)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전문 콜센터

 

유컨택센터(UCC)

 

 

 

 

 

 

 

 

12년의 노하우로 IMI는 2002년 창립이래

12년간 고객만족을 넘은 고객 감동서비스의

실현을 위해 매진해 왔습니다

 

IMI는 컨택센터 운영이 있어 통합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로 유기적인 상호보완 관계에서 운엽됩니다

IN/OUT BOUND,RM,DB마케팅,브랜드마케팅

그리고 인재교육 및 육성까지 통홥적인 운영으로

고객만족 100%를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기업입니다

 

 

 

 

 

대부분 컨택센터 아웃소싱 업체들이 단순한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업부만 제공하는 반면

UCC는 고객사의 CRM마케팅 컨설팅을 기본으로

전략을 함께 수집하고 콜 센터 업무에

지원을 통한 시너지 향상으로 고객사에 만족할 만한

실적,성과를 제공해 드립니다

 

IMI는 디지털 콘텐츠 오픈 마켓 사업

'아이템매니아'를 시작으로

게임 퍼블리싱 사업'게임매니아'에 이어서

고객 상담과 CRM사업을 추진하는

컨택센터'UCC'까지 성장했습니다

 

컨텍센터의 가장 핵심은 고객을 맞이하는 상담사,

즉 인재에 있으며 IMI는 사람중심의 운영에 전문 지식과

상담 노하우를 접목하여 고객사 여러분들과 함께

미래를 열어 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더 자세하신 사항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이상 크롱다다 였습니닷

 

 

 

 

유컨택센터(UCC)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