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손 위치 공감

키보드 손 위치 공감

 

 

인터넷에서

 

키보드 손 위치 공감이 화제입니다 ㅋㅋ

 

모두들 키보드 손위치한번 보시고

 

공감되는지봐보세요 ㅋㅋ

 

 

 

 

ㅋㅋㅋ

 

게이머의 키보드 손위치는 항상 저렇죠 ㅋㅋ 

 

타자많이 치는 작가나 글쓰시는분들은 ㅋㅋ저러는듯??

 

하지만 저는 독수리타법..흡....ㅜ

 

 

ㅋㅋㅋ이 키보드 손 위치는 공감이많이되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블루스크린 추억의이름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누를땐 왼쪽!!ㅋㅋㅋ

 

ㅠ누를 땐 오른쪽 ㅋㅋ

 

근데 저는 이 키보드 손위치는 공감이안되는듯..ㅋㅋ

 

+인터넷기사

 

키보드 손 위치를 분석한 게시물이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키보드 손 위치 공감'이라는 제목으로 각각 다른 분야의 사람들이 키보드 위 손가락 위치를 표현한 게시물이 공개됐다.

공개된 게시물에 따르면 대체적으로 W, A,S, D에 손가락을 올려놓고 있고 작가나 글쓰는 사람은 A,S,D,F에 올려놓고 있다.

또한 복사전문가는 Ctrl+C와 V를 누르기 쉽게 준비하고 있고 블루 스크린 전문가는 강제종료 버튼인 Ctrl+Alt+F4를 준비중이다. 마지막으로 유딩이나 플래쉬 게임을 하는 자는 화살표 키 위에 손가락을 올려놓고 있는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키보드 손 위치 공감'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키보드 손 위치 공감되네", "관찰력 짱이다", "이거 보고 내 손 어디 있나 봤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절한 여고 교실문  (0) 2012.11.19
유아교육과 학생 현실  (0) 2012.11.16
가방이 필요 없는 여자  (0) 2012.11.13
3초 식스팩 완성  (0) 2012.11.12
좋은남자 * 전국 동생 공감  (1) 2012.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