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인기 무료 모바일 게임 밀리언연의

 

새 인기 무료 모바일 게임 밀리언연의

 

 

 

 

 

소개에앞서 동영상부터 보시겠습니다~

 

천만 다운로드의 신화,밀리언 시리즈의 최신작

밀리언연의!

 

길드를 넘어선 새로운 스케일,삼국간 벌어지는 치열한 진영전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참여한

200장 이상의 아름다운 일러스트!

자동 시스템으로 편해진 전투!레벨업만 해도

최고급 카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ㅂ<!!

 

천자의 검을 둘러싼 백만 영웅의 혈투가 벌어진다!

하늘에 뜬 세 개의 태양! 밀리언연의

 

 

정말 소개는 어느 모바일 게임보다

대단하군요ㅎㅎㅎ 하긴 요즘

모바일 게임중에 소개를 대단하게

안하시는 분이 어디있겠나용ㅎㅎ

그럼 이제 어떤게임인지 알아볼까용~?

 

 

 

삼국지의 재해석이라고 합니다

최고의 역사서 삼국지를 밀리언아서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게임이라구 하네요ㅎㅎ?

조조,유비,손권,관우,제갈량,조운 등

최고의 장수들을 손에 넣으시면 된다고 합니다

 

대륙의 패권을 둘러싼 위,족,오 삼국간 벌어지는

전쟁이 시작!!

삼국의 영웅을 모으고 군량미를 비축하여

다가오는 전쟁에 대비대비대비대비!!!!

 

아름다운 영웅들을 각성시켜 참재된 능력을 이끌어내고

새로워진 진화 시스템으로 더 높은 등급으로

카드와 장수가 성장 합니다

 

페이스북계정만 있으시다면

버튼 한번으로 간단하게 로그인이 가능

터치를 반복하는 카드배틀 RPG는 그만!

자동 진행 모드 합채!!!

 

역시 모든지 모바일게임은

한번 해보고 아니다 싶으면

삭제하는 그런재미로 하는거 아니겠어요?

저..저만그런가요;;?

..뭐,,ㅎㅎ 여러분들도

요즘 많은 모바일 게임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전 이게임이 왠지

맘에 들더라구요^0^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카드 게임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합니당!!

그럼 저는 이만..이상 크롱다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