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무협MMORPG [NAL 세상을 베는 자(도검2)]날 온라인 CBT 오픈베타 안내

 

신규 무협MMORPG [NAL 세상을 베는 자(도검2)]날 온라인

 

CBT 오픈베타 안내

 

 

 

 

누구보다 빠르게,남들과 다르게 액션무협의

NAL을 세울 시간!! 지금까지 없었던

날선 액션 무협과 특별한 혜택을 즐겨보세요

 

현재 오픈을 앞두고 첫번째

CBT를 준비중날온라인 입니다

사전체험 일정은 5월30일부터31일까지

단 하루 뿐이며 잔혹사의 서막이라는

이름을 갖고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앞서 직업별 스킬 영상을 보겠습니다

캐릭터는 총7가지 다양한

스킬과 능력을 가졌으며

'도','인','창','궁','검','장','부'

캐릭터로 모든 캐릭터가 공개 되었습니다

아직도 중국에서 도검2로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날온라인

중국에선 중국판 블레이드앤소울로

크나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닷

 

 

 

 

지금부터 잔혹사가 시작된다!!

신규 가입 유저뿐만 아니라,기존 유저에게도

이벤트 참여 시 3,000캐시를 드린다고 합니다

저도 방금 참여하고 왔습니다~~

이벤트 참여 시 100% 3.000캐시

지급해 드리며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 추첨을 통해

USB메모리를 드린다고 합니다!

(6/10일 발표 후에 배송됩니닷)

 

 

 

 

바로 지금,잔혹사를 맛보아라!

사전체험 기간 중 접속한 분에게

문화상품권한정판 의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한정판의상은 6월16일 계정 내 최고 레벨

캐릭터에게 우편으로 일괄 지급된다고 합니다

 

문화상품권은 사전체험 기간 중

한번이라도 접속한 유저 중200명을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고 하니

이번 사전체험 꼭 참여 해야겠네요ㅋ.ㅋ

옷도 받고 시픔..내꺼야!!!

31일도 얼마 안남았네요ㅎㅎ

모두들 CBT를앞두고

기다리고 있는거 눈에 다 보입니닷!!ㅎㅎ

저도 그러고 있습니다..핳하

 

아참 이벤트 팁으로

누적 접속 시간이 많을 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고 하네요!

이번 날 온라인 CBT는

이카루스처럼 렉걸리지 않기를

바라며,,그럼저는 이만~

이상 크롱다다였습니닷

 

 

 

 

 

 

 

 

 

 

▼날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