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수육 대형 사고

 

탕수육 대형 사고

 

 

탕수육이

 

대형사고가났습니다

 

그 맛있고 맛있는 탕수육에..

 

감히..

 

 

짬뽕국물을!!부어버렸..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큰한 탕수육 맛이겠네요 ㅋㅋ

 

 

짜장면 대형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중부양했음 ㅋㅋㅋ

 

 

+인터넷기사

탕수육 대형 사고…“섞어 먹으면 맛있으려나?”


탕수육 대형 사고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탕수육 대형 사고’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탕수육 대형 사고 사진에는 탕수육 접시에 탕수육 소스가 아닌 짬뽕 국물이 부어져있다.


탕수육 대형 사고 사진 속 탕수육 접시 옆으로 탕수육 소스가 보이는 점을 미뤄 짬뽕을 탕수육 소스로 착각한 것으로 보인다.


탕수육 대형 사고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탕수육 대형 사고, 과연 짬뽕에 탕수육을 섞어 먹으면 맛있으려나?” “탕수육 대형 사고, 그래도 왠지 군침돈다” “탕수육 대형 사고, 정말 배고팠나보네…저런 실수를 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