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IMI)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UCC)

 

아이엠아이(IMI)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

 

센터(UCC)

 

 

 

지난 2002년 부터

12년간 쌓아온 자사 고객상담

노하우를 기반으로 '유컨택센터(UCC)'

전문 상담인력을 통해 3교대 근무로

24시간 동안 제품상담,모니터링,상담

품질분석,상담 리포트 제공 등 콜센터와

관련된 전반적인 CS업무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특히 '유컨택센터(UCC)'

사내 상담인력을 전원 정규직으로 채용해

다양한 전문인력 양성교육을 지원,고객사의

CRM컨설팅을 바탕으로 전략을 수립해

상담업무와 함께 다양하고 전문적인

바이럴마케팅 등을 지원한다고 하였습니다

 

 

 

 

 

 

 

 

 

 

 

아이엠아이는 '유컨택센터(UCC)'가 지난

2012년 한국 표준 협회 콜센터 품질지수

1위에 선정된 바 있으며,온라인게임 아이템 중개

사이트 '아이템매니아'와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및 비트코인 전문 거래소

'엑스코인'등에서 CS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고객서비스의 변화는 어느 영역보다

빠르게 변화되고 있습니다 이런 시장에서

리딩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창조적이고

진취적인 사고와 고객서비스 정신을 가지고

배려와 책임감을 통한 고객과의 올바른 소통예절을

기반으로 향후 국경없는 글로벌

컨택센터 시장에서 IMI만의

차별화 된 "사람중심"서비스

제공 할 수 있는 인재를 필요로 한다고 합니다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를 통해

고객의 소리를 먼저 듣고

원활한 통신망과

철저한 보안을 통해 마케팅 프로모션

실행을 하는 반면 고객 맞춤서비스를

제공 한다고 합니다~

 

 

 

기업애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홈페이지로

이동해보세요~^0^

이상 크롱다다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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