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 무협 MMORPG 날온라인(도검2)플레이 후기

 

대작 무협 MMORPG 날온라인(도검2)플레이

 

후기

 

 

 

어제 오픈도 했고 해서

제가 날온라인 한번 실행해 봤는데요

이거..기대와는다르게 은근재미있던데?ㅋㅋ

 

 

 

 

 

솔직히 대작 무협이라서 좀 꺼림칙

하긴 했지만 그래도 한번 해보고싶어서

들어가서 플레이 해봤더니

은근 재미있던데요?ㅋㅋ

제가 선택한 캐릭터는

'장'캐릭터 입니다

 

그리고 보시는바와 같이

퀄리티가 정말 굉장합니다

조작법은 RPG 게임이라면

항상 똑같은 WASD입니다

 

추가로 퀘스트창에서 좌 클릭시

컨트롤 키를 누르면 자동이동

되면서 빠르게 뛰어갑니다

 

 

 

 

 

 

 

저는 유저 난입도 허용하면서 대련을

하였는데요 유저가 나왔는지

안나왔는지 잘은 모르겠지만

점점 가면서 어려워 지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5번중에서 한번도

진적이 없다는!! 음하하

 

장캐릭터가 확실이 장거리라서 그런지

조작법도 쉽고 어렵진 않더라구요

그럼 이쯤에서 플레이한 동영상을

보여 드릴꼐요~

 

 

 

 

 

저는 처음에는 퀘스트를

진행하다가 초보 체험 이벤트라는

연무장을 하였습니다

연무장이 더 재미있는거 같아서ㅎㅎ

 

한3번쨰까지는

쉬운 연무장이 있는 반면

4~6번째 까지는 대상을

알려주지 않고 선택하기가 있습니다

별등급에 따라 어렵고 쉽고 하겠죠?

저는 일부러 어려운쪽으로

선택했는데 역시 쫌 어렵긴 했더라구요

아마도 5회때는 유저난입을 선택후

시작하니까 좀 어려웠던거 같아요!!

 

 

 

 

 

 

 

장캐릭터에는 두가지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제가보기에는

별로 다른게 없는데 아마 피부색으로

다르게 해논거 같네용ㅋㅋㅋ

 

 

 

 

 장 캐릭터의 스킬은 사진 밑하단에

보시는 바와같이 아직은 1,2,3까지

밖에 없습니다 아직 레벨이 8이라서ㅎㅎ

 

 

 

 

1번은 빙하격류 상을 추척하는

마법구를 날려 공격,면중시 소량 피해

방어중 이 무공 사용시 빠른 회피로

자동 변환된다고 합니다

 

 

 

두번째로 선류각 으로 자신을

환영으로 만든 후 대상에

순간이동 시키기, 대상을 무릎으로

격퇴 및 부양

 

 

 

 

 

세번째로 한음비 뒤로 도약하며

기를 응집한뒤, 고드름 던지기

전 이기술이 굉장히 쓸모있다고

봅니다ㅋㅋㅋ 연무장할때

굉장히 유용함

 

장캐릭터는 장거리라고 해서

약하지 않습니다 저는 오히려

날 온라인에서는 근거리보다

장거리가 훨씬 뛰어나다고 생각되는데요!

물론,저랑 생각이 다른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장 캐릭터해본 결과로는 그렇게 생각합니다ㅎㅎ

 

블소같은 느낌의 대작 무협 MMORPG날온라인

이제 오픈도 하였고 마음껏 게임을 즐길 수

있을 텐데 여러분들도 호기심에라도

한번씩 해보세요!! 은근잼ㅋ,ㅋ

 

 

3D 프로모션으로

하여 더욱 영화같은 날온라인

여러분들도 한번 플레이해보세요!!

 

결론은 은근재미있다는점!!

이상 크롱다다 였습니다~

 

 

 

 

 

 

 

 

 

 

 ▼날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