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콜센터]아웃소싱기업 유컨택센터,UCC

 

[전문콜센터]아웃소싱기업 유컨택센터,UCC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아웃소싱 개념은 특정기업에서 자신의 핵심역량을 제외한 비핵심업무를

 

 해당업무의 전문성을 가진 기업에 의뢰하는 행위를 말하는데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라고 들어보셨나요?

 

유컨택센터는 아이템매니아에서 운영하는 일종의 사업이라 할수있죠

 

 

컨택센터통합 운영, 시스템 운영을 하고있습니다

 

브랜드 마케팅, 인.아웃바운드, 컴플레인, 리스크 매니지먼트,

 

DB마케팅, CTI, ACS 선순환 구조로, 고객의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들을 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뿐만이 아닌 고객만족,

 

콜 센터 품질 부분에서도 지속 정상을 이루었고

 

2012년에는 한국 표준 협회에서

 

콜센터 품질지수 1위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유컨택센터에서는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를 투입, 최적의 교육과

 

 관리 체계로 고객사 콜센터의 효율성을 증대했는데요!

 

콜센터 전문 상담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원 관리와

 

상담 품질 모니터링, CS 강의 및 업무 교육 축적된 운영 노하우

 

고객과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마케팅 프로모션 실행하며 고객맞춤 서비스 제공하고 있는데요!

 

고객에게는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로 서비스를 하고,

 

고객사에게는 성과 분석 및 서비스 개선 등

 

최상의 서비스를 하고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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