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M스토어 T캐시 프로모션,200 만수르 이벤트!!

[아이템매니아]M스토어 T캐시 프로모션,200 만수르 이벤트!!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아이템매니아에서 지금 T캐시와 프로모션해서 즉석 100% 당첨!

 

200만 마일리지의 주인공을 뽑습니다!

 

우리 모두 200 만수르가 될 기회!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농담이지만 농담아님

 

어마어마한 마일리지 뿐 아니라 아이패드 미니와 문화상품권, 할인 쿠폰에

 

T캐시, 거기에 갤럭시 노트 3DHK 옵티머스 G PRO, 넥서스5 까지!!

 

어마어마한 상품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한번 도전 해보세용!

 

단! 21분에 3 비율로 꽝이 나올수 있다는 ...! 설마..!

 

 

 

 

 

자세한 내용은 홈피이지를 참조하세용~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