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콜센터 아웃소싱 고객관계관리 CRM, U 컨택센터 UCC

[ IMI ] 콜센터 아웃소싱 고객관계관리 CRM,  U 컨택센터 U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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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녀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IMI 에서 운영중인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기업,

 

 컨택센터, 일명 UCC에 대해 포스팅할꺼에요~ 

 

아웃소싱은 효율적인 운영과 체계저긴 관리 시스템 기반의 

 

생산성을 갖춰 콜 센터 만이 무한 경쟁의 환경하에 기업이

 

 리드하는 기업의로서의 위상을 확보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다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체와는 다르게 U 컨택센터에선

 

인 아웃 바운드서비스 뿐 아니라 CRM, 고객관계관리와

 

 홍보 마케팅 까지 서비스를 하고 있어서 고객 상담 센터와

 

 함께 홍보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U 컨택센터에서는 고객 서비스가 필요한 분야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공하고 전문인력 배치에 따른 업적 및

 

생산성이 향상되고, 인력증원 및 충원에 대한

 

신축적 대응으로 부담감을 해소합니다~

 

 

거기에 예산 절감 효과까지 볼 수 있어서

 

 업무의 분산화와 전문화 효율화에 비용절감까지,

 

 U 컨택센터에서는 다중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서비스질이 향상되고 고객 서비스 경쟁력이

 

강화되어 고객 서비스 및 회사 이미지 개선에

 

많은 효과를 볼 수 있겠죠!

 

 

 

 

사람들이 SNS 를 사용하는 이유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에 보편적인 이유는 바로 대화를 할 수 있는

 

창구이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데요!

 

바로 그 심리를 이용하여 홍보를 하는 방법이 바로

 

스마트 마케팅이라고 합니다~  제품인지도 및 현황분석과 매인 타켓의

 

최근 트렌드를 탐구해서 메인, 서브 키워드를 선정합니다

 

홍보배너나 콘텐츠를 제작하고 카페를 운영하거나

 

지식인 네임카트홍보 및 커뮤니티를 공략해서 포털 각 카테고리

 

키워드 노출 여부를 조사에 방문자 증대를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U 컨택센터에서는 이렇게 마케팅 목표의 효과적인

 

달성을 위하여 마케팅 활동에 사용되는 여러가지 방법을

 

전체적으로 균형이 잡히도록 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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