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온라인 - 빵빵터지는 이박사 몽키매직MV 보러가기

서유기 온라인

빵빵터지는 이박사 몽키매직MV보러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웃기는 게임 뮤직비디오를 하나 들고 찾아왔습니다.

 

 

 

 

 

 

 

이박사 아시죠?

엄청 똘끼? 라고 해야하나 ㅋㅋ 빵빵 터지는 분 ㅋㅋㅋ

 

이번에 신곡(?) 뮤직비디오가 나왔는데 서유기온라인이라는 게임M/V 입니다.

 

 

제목은 "몽키매직"

 

서유기에 등장하는 주인공, 손오공이 원숭이라서 ㅋㅋㅋㅋ 이렇게 만든듯 한데요.

정말 웃기게 잘만들었네요 ㅋㅋㅋ

 

 

 

 

 

 

쪼렙은 팟장님이 버스를 태워주고

 

여성유저는 대환영!! VIP대접해준다는 대목도 ㅋㅋ 백번 공감ㅋㅋ

알고보니 남자라고 해서 더 빵빵터짐 ㅋㅋ

 

이거 만드신분 게임 좀 해보셨나봐요.

그리고 개그센스도 GOOD ㅋㅋ

 

 

 

 

 

 

숨어있는 개그코드가 ㅋ 어찌나 쏠쏠한지

그리고 얼마나 잘 숨겨놨는지 캡쳐하느라 애먹었네요 ㅎㅎㅎ

 

 

뮤비 잘만들어서 게임도 빵빵 대박날거 같은데

바로 다음주부터 CBT!!

 

 

 

 

 

 

 

9월 19일 금요일 부터 CBT 개업한다고 합니다 ㅋㅋㅋ

 

뮤직비디오만큼 재미있는지~ 뚜껑 열어보러 갑시다~

 

 

 

 

 

 

 

개업후 이벤트 하니까 서유기 CBT 하러가셔서 문상이랑 게임캐시도 꼭 챙겨받으시구요~~~~~

 

▶▶ 서유기, CBT 이벤트 바로가기

 

 

 

 

 

 

 

 

"이박사"의 서유기온라인 몽키매직♬♪ 뮤비가 궁금하신분들은

 

몽키매직 뮤비 풀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