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게임] FPS블랙스쿼드 게임특징!!!

 

[신규게임] FPS블랙스쿼드 게임특징!!!

 

 

안녕하세요,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블랙스쿼드라는 게임이 어떤 게임인지 저도 너무 궁금해서

찾아 봤는데요!!!!

11월12일에 정식오픈한 따끈따끈한 신규게임이라고 하더라구요!!

 

 

블랙스쿼드 게임의 특직은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현실성을 한층

더 높인 세심한 동작을 표현했는데요!!

 

그리고 블랙스쿼드는 빠른 적응과 몰입이 가능한 대중적인 FPS를 만들기위해

누구나 손쉽게 적응할 수 있는 조작방법과 FPS 클랜 고수들과 함께 진행한

컨트롤/밸런싱 테스트를 작업했다고 합니다!!

 

다양하고 심화된 게임모드가 도입되어 폭파모드는 물론이고,

최대32명까지 참여하는 파괴모드까지 총 13종의 다양한 모드가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아직 해보지 않아서 기대중이에요 ㅎㅎㅎㅎ

 

 

(헐...비오는거 보이시나요..퀄리티쩔...)

블랙스쿼드는 오픈전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데요!!!

아무래도 사람들에게 FPS게임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는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플레이는 아직 해보지 않았지만 동영상을 봤는데요!!

정말 현실감 쩔고 스릴넘치는것 같더라구요..

 

다른 게임에 비해 피터질때 저만 놀랬나요..ㅋㅋ

어떤 분들은 기존에 있던 서든어택과 스페셜포스2와 합쳐놓은 것 같다고

재밌겠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 아바 같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고...ㅋㅋ

또 어떤분들은 FPS의 짬뽕이라고 안하겠다고 하시는분들도 있었어요 ㅋㅋㅋ

FPS 게임이 아무래도 느낌이 비슷해서 그런 것 같아요 ㅋㅋ

 

외국 게임의 장점만 살려서 잘만든 것 같은데 제가 본 동영상은

맵이 정말 복잡하고 어렵더라구요.

다 그렇게 어렵진 않겟죠?ㅠㅠ

나중에는 블랙스쿼드 게임을 해보고 리뷰를 쓰러와야겠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블랙스퀘드 정식오픈기념 이벤트도 많이 진행중인것 같더라구요!

아래 링크를 통해 블랙스퀘드 방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용~

 

 

 

↓↓↓↓↓

블랙스퀘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