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남자의 핫이슈*퍼스트클래스 기내식

 좋은남자의 핫이슈*퍼스트클래스 기내식

 

인터넷에서 퍼스트클래스 기내식이 화제네요

 

퍼스트클래스의 기내식만 보고도 한번 은꼭 퍼스트클래스 타보고싶어요 ㅜㅜ

 

정말 맛있어보이는 기내식이 많더라구요 ㅜㅜ

 

호텔레스토랑 저리가라임 ㅜㅜ

 

 

 

 

 

 

 

 

 

 

 

 

 

 

 

 

 

 

좋은남자의 핫이슈*퍼스트클래스 기내식

 

 

보셨나요???

 

마지막에는 전주 비빔밥인가봐요 ㅋㅋ

 

여튼 퍼스트클래스에 어울리는 기내식들이네요 ㅜㅜ

 

난 그냥 기내식도 맛있던데..ㅜㅜ저건 얼마나 더 맛있을까!!

 

꼭 먹어보고 싶은 퍼스트클래스 기내식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