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파괴 RPG 파괴자온라인 첫 충전/보너스 이벤트

 

 

 

무한파괴 RPG 파괴자온라인

 

 

첫 충전/보너스 이벤트

 

 

 

 

 

 

안녕하세요 ! 크롱다다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파괴자온라인 첫 충전/보너스 이벤트입니다.

차근차근 하나씩 보시죠 !

 

 

 

 

기간은 신규 서버 오픈 후 14일간입니다 !

 

 

 

01. 서버 오픈 혜택 !

 

신규 서버 오픈 후 14일 간 사용하신 루비를 돌려드린다네요.

이거 정말 대박 이벤트입니다 !!!!!

 

 

소액 재태크

998 루비를 투자하면, 5일간 루비 전량 환급 + 별도의 보상 !

 

부자기금

5000루비를 투자하면, 14일간 루비 전량 환급 + 별도의 보상 !

 

별도의 보상이 뭔지 제가 조사를 해왔습니다 !

 

소액 제태크는 이만큼의 영혼석을 드리고

 

 

 

 

 

부자기금은 이만큼의 영혼석을 추가로 획득 가능합니다.

 

 

 

 

 

 

 

 

02. 일일 첫 충전 혜택 !

 

 

 

일일 1회 루비 충전 시 첫 충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5회까지 받을 수 있네요 !

 

 

 

 

 

 

 

 

 

 

보너스 이벤트

 

신규 서버 오픈 후 VIP 등급에 따라 혜택을 드립니다.

 

 

 

서버 오픈 5일차 보너스!

신규 서버 오픈 후 5일차 16시 기준

(예:2015/1/15 서버 오픈 시 1/19 16시 기준)

 

 

 

 

 

 

 

서버 오픈 10일차 보너스!

신규 서버 오픈 후 10일차 16시 기준

(예:2015/1/15 서버 오픈 시 1/24 16시 기준)

 

 

 

 

 

 

파괴자온라인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