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사조온라인(신작웹게임) 신규서버 오픈 이벤트

 

 

불사조온라인(신작웹게임)

 

신규서버 오픈 이벤트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정식 서비스 오픈해서

현재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불사조 온라인

신규서버 오픈 이벤트에 대해 전해드릴게요!

 

 

 

아! 그 전에 불사조 온라인이 어떤 게임인지

아래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보실까요?

 

 

 

 

 

▼불사조온라인 소개영상

 

 

 

 

 

 

3월 12일 그랜드 오픈을 시작한 불사조 온라인

현재 서버는 총 10개입니다.

최근에 추가된 서버는 시트린/가넷이네요

 

 

 

 

 

 

 

 

 

 

 

 

신작웹게임 불사조온라인

 

신규서버 오픈 이벤트

 

 

 

 

일정

  신규 서버

픈 후 7일동안

 

 

 

 

 

 

 

 

 

 

 

선물의 내용에는 총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랭킹 선물'

 

 

서버 오픈 후 7일차 24시 기준 레벨 or 전투력 랭킹 1위~10위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혜택은 문화상품권 최대20만원에서 최소3만원까지네요.

신규서버는 모두 동일선상에서 출발한 격이니 더 치열할 듯 싶네요 ㅎㅎ

 

 

 

 

 

 

 

 

 

 

 

 

 

 

 

두 번째 '신규 서버 오픈 선물' 입니다.

 

 

 

혜택이 너무 많아 말로 일일이 설명하기보단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는게 더 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

 

조건부 선물 개념이라 '_____' 달성 시 보상이라는

특징이 눈에 띕니다.

유저들의 목표의식과 동기부여를 건드리는

아주 좋은 이벤트군요 ㅎㅎㅎ

 

 

 

 

 

 

 

 

 

이러한 혜택들은 신규서버 오픈 후 7일동안 밖에 받지 못하니

얼른 얼른 캐릭터 만들어서 혜택받으세요.

 

 

서버마다 종료되는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어제 생긴 시트린 서버에서 플레이 하고 있어요.

신규서버라 그런지 렙업 경쟁이 엄청 치열하더군요..

 

저는 컴퓨터를 주로 사용하는 사람에겐

웹게임만큼 좋은 것이 없지요 ㅋㅋㅋ

 

여러분들도 한 번 해보세요

 

 

 

 

 

 

 

 

 

불사조온라인 아이템거래는 역시 업계 No.1 아이템매니아

 

 

 

 불사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가기

 

 

 

 

본 블로그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