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웹게임 파괴자 온라인 랩업킹왕짱/전투킹왕짱 이벤트

 

신작웹게임 파괴자 온라인

 

랩업킹왕짱/전투킹왕짱  이벤트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하리수를 모델로 기용하여 큰 화제를 몰고왔던

신작웹게임 무한파괴 RPG 파괴자 온라인

RANKING/MISSION 이벤트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파괴자온라인 처음 들어보셨다구요?

 

아래 영상 확인해보세요.

 

 

 

▼ 파괴자온라인 플레이 영상

 

 

 

 

 

감이 좀 오시나요? ㅎㅎㅎ

화려한 스킬이펙트와 세계관으로 많은 유저들이 찾고 있는 추천게임입니다.

이제 이벤트 내용 알려드릴게요~~

 

 

 

 

 

 

 

 

 

 

랭킹/미션 이벤트(렙업킹왕짱/전투킹왕짱)이벤트!!

엄청난 인기로 신서버를 개설한 상황에서 유저들의 렙업 동기부여를 건드리는 이벤트!!

 

 

 

 

 

이벤트 기간 

 신규 서버 오픈 후 10일간

 

 

 

 

 

 

 

 

 

 

내가 바로 렙업 킹왕짱!

 

 

신규 서버 오픈 후 5일 차에 신섭 랭킹 1위에서 5위까지 문화상품권을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웹게임은 일반 온라인게임에 비해서 렙업이 어렵지 않아 신규 유저에게는 진입장벽이 낮지만

반대로 말하면 엄청 치열한 경쟁이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 저도 이 글 쓰고 바로 열렙할겁니다. )

 

 

 

 

 

 

 

 

 

내가 바로 전투 킹왕짱!!

 

 

위의 렙업 이벤트와 혜택은 같지만 랭킹 기준이 레벨이 아닌 전투력이 라는 점이 다르네요.

전투력은 레벨만 올린다고 해서 되는게 아니라 좋은 아이템 좋은 스킬들을 갖춰야

하므로 상당히 어려울 수도 있겠네요 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도전~!!

 

 

 

 

 

 

 

 

이도저도 아닌 유저들을 위한 위로 이벤트죠 ㅋㅋㅋㅋㅋ

신규 서버 오픈 후 7일 차에 40레벨 달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6,000캐시를 드린다네요.

렙업하다가 전투력 올리다가 랭킹안에 못드신분들

캐시 받고 노여움을 풀어야겠네요 ㅂㄷㅂㄷ

 

 

 

 

 

 

 

 

 

그냥 거저주는 혜택은 얼른 받아야 하는게 이득입니다.

개이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빨리 혜택 받으러 ㄱㄱ싱

 

 

 

 

 

 

▲ 파괴자온라인 이벤트 혜택 받으러가기

 

 

 

 

 

 

 

 

 

 

 

 

본 블로그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