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유재석

 

세계의 유재석

 

인터넷에서세계의 유재석이 화제입니다

 

유재석 유느님이!! 세계속에 여기저기에 닮은꼴들이

 

많다는데요!!

 

 

세계의 유재석

 

포스팅시작합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헐

 

대박 유재석너무 닮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속에서도 멈출수없는 유재석의 진행본능

ㅋㅋㅋㅋㅋ

 

세계의 유재석 모음집이네요 ㅋㅋ

 

 

그래도 유느님이 짱

 

+인터넷기사

 

세계의 유재석

 

세계의 유재석 총출동 사진이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세계의 유재석’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세계의 유재석’ 사진에는 개그맨 유재석과 흡사한 외모를 가진 세계 각지의 사람들을 모아놓은 것이다. 세계의 유재석에는 아시아를 비롯한 유럽까지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이 담겨 있다.

세계의 유재석에는 강아지를 안고 있는 한 수의사와 외국 방송의 리포터, 일본의 사무라이 등 누리꾼 사이에서 유재석 닮은꼴로 화제가 됐던 모든 인물들의 모습이 총망라됐다.

세계의 유재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세계의 유재석, 유재석 왜이렇게 많아”, “세계의 유재석, 이분들 다 초청해서 만남의 시간을 가져야할 듯”, “세계의 유재석, 유재석 닮은 사람 많구나”, “세계의 유재석, 여자들도 닮았다니 대단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