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리니지 초고가 아이템 공개

 

아이템매니아 

리니지 초 고가 아이템 공개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봄비가 내리는 오늘 하루...

이제 봄도 왔는데 화창하면 참 좋을텐데....

뭐 이런날도 저런날도 있는거겠죠?

 

 

 

한 주간의 최고가 아이템을 알아보는 시간이죠?

오늘은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된

 

리니지의 최고가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오늘의 1위 아이템은 +10 축복받은 데스나이트의 불검입니다.

 

무려 9백......십만원......거의 천만원에 가까운 거래금액을 찍은 +10 축데불....

 

 

 

 

그냥 데스나이트의 불검이 아닌 축복받은.....이라니.......

이 아이템은 리니지 전 서버 통틀어 8개 밖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하니

가격이 말이 되긴 하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래도 넘사벽....

 

 

 

축복을 받으려면 얼마나 오랜시간과 얼마나 많은 돈과 얼마나 강한 심장이 필요하겠습니까...

만드신 분은 정말 기립박수를 쳐드리고 싶은 심정이에요 ㅎㅎㅎㅎㅎ

 

 

 

 

 

 

 

 

 

 

 

+10 축데불이 비싼 이유는!!!! 만들기도 어려울 뿐더러 이 아이템이 가지고 있는 마법!

공격 시 일정 확률로 헬 파이어가 발동한다는 거!!!!!!!!!

추가대미지와 무기명중률까지 더해져서 최강의 한손 무기라고 불리웁니다.

 

 

 

 

 

 

 

저는 언제쯤 저런 무기 얻을 수 있을까요?

만드신 분의 시간과 땀과 노력을 따라가려면

엄청난 투자를 해야겠지요 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잠깐!!!

 

 

 

 

이렇게 비싼 아이템을 아이템매니아를 통해서 거래를 한다면???

안전하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왜냐구요????????

 

 

 

 

 

 

 

 

 

 

 

 

 

아이템매니아는 업계 7년동안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믿음직한 사이트니까요!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본 블로그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