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웹게임 [불사조온라인] 불사대전쟁 참여시 캐시 지급!

 

신작웹게임[불사조온라인]

 

 

불사대전쟁 참여시 캐시 지급!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PC게임 일간검색어 7위를 기록하고 있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불사조 온라인

불사대전쟁 참여 이벤트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불사대전쟁이란?

 

 

 

불사조온라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PVP/PK 시스템으로 유저들과 유저들이

대결을 하는 유저간대결 서비스 입니다.

 

 

 

 

 

 

 

 

 

 

현재 불사조온라인의 불사대전쟁은 파티를 이뤄 싸우는 3대3 그리고 20대20 통합전장

정해진 시간에 맞춰 진행중이며 길드와 길드간의 싸움인 대규모 공성전

아직 업데이트 전인데요. 특히.3대3 통합전장에 많은 유저들이 활발히 참여하여

운영진 측에서도 GM과의 대결이벤트를 여는 등 유저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어요.

 

 

 

 

 

 

 

 

 

 

 

첫 번째 이벤트는 3대3 통합전장 다승/다패 랭커에게 캐시를 드린다는 내용!

 

 

 

다승 10위부터 1위까지 최소 10,000캐시에서 최대 100,000캐시까지 드리고

다패 10위부터 1위까지 최소 2,000캐시에서 최대 20,000캐시까지 드립니다.

 

 

 

 

근데 다승 랭커는 뭐.......많이 이겼으니까 주는건데....

다패 랭커까지 주는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를 위한 이벤트인가요?

 

 

 

 

 

약자를 생각하는 불사조온라인

 

 

 

 

 

 

 

 

 

 

 

 

 

 

 

두 번째 이벤트는 20대20 통합전장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캐시를 드린다는 내용!

 

 

누적 40회 이상 참여했을경우 10,000캐시를 드립니다!

 

 

 

 

 

[ 길드 쟁탈전을 준비중인 새벽길드 ]

 

 

 

 

 

 

 

여러분도 쌓아놓은 전투력 맞춰놓은 장비들 뽐내고

유저들이랑 같이 팀을 이뤄 싸우고 캐시 얻고 싶으시면

불사조온라인 불사대전쟁 참여하러 가세용~

 

 

 

 

 

 

▲ 불사대전쟁 참여하러 가기

 

 

 

 

 

 

 

 

본 블로그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