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스토리2★ 파이널 테스트 이벤트를 즐기자!

 

 

넥슨의 신작게임

 

MMORPG '메이플스토리2'

 

 

 

 

 

 

 

 

메이플 스토리에서는 5월1일부터~5월10일까지 파이널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어떤 이벤트가 진행 중인지

 

지금부터 파헤쳐 보겠습니다!

 

 

 

 

 

 

 

 

 

 

 

 

 

 

 

 

 

EVENT 1.

 

하면 할수록 재미있는 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입니다~ 꾸준히 접속하여 체크만 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가 되며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네요~!

 

 

 

 

 

보스 데보라크와 대전을 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

딱~한대라도 때리기만 하면 된다니 참여 방법이 참 간단하죠?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해피머니 상품권 3만원을 지급한다고 해요~

 

어서어서 데보라크를 잡으러 출발!!

 

 

 

 

 

게임을 신나게 즐기다가 30레벨을 달성하면??

200명에게 넥슨캐시를 5만원이나 증정한다고 해요!

만렙도 찍고 넥슨캐시 당첨의 기회까지, 1석 2조의 이벤트네요~!

 

 

 

 

 

 

 

 

 

EVENT 2.

 

랭킹왕을 노려라!!

 

 

 

 

 

 

게임내에서 트로피를 많이 모으면

많이 모은 등수에 따라 경품을 준다고 하네요~?

1등 상품이 무려.. 헉..!!

 

 

 

 

 

 

 

 

 

 

 

또한 UGC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이 이벤트의 상품은 백화점 상품권 20만원이 걸려있네요!

디자인에 센스가 있다!!하시는 메이플유저분들 당장 달려가셔야 할듯~!

 

 

 

 

 

 

 

EVENT 3.

 

가자!길드 챔피언십!

 

 

 

 

저는 이런 이벤트가 제일 좋더라구요

참여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

꿩먹고 알먹고~ 재밌는 길드 챔피언십도 즐기고

해피머니 문화상품권도 받고~ 정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죠?

 

 

 

 

EVENT 4.

 

너의 이야기를 들려줘

 

 

 

 

 

4번째 이벤트~ 너의 이야기를 들려줘!

설문 조사에 참여만 해도 아이템을 증정하네요~!

전.원.증.정!!

 

또한 설문조사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준다네요!

 

 

 

 

 

 

개인적으로 정말 기발한 이벤트인것 같습니다~

보통 신작 게임 같은경우에는 버그 발생이 다반사죠

뭐 어차피 나는 클리어했으니까~

귀찮아~ 하는 생각으로 쉽게 넘어가는 경우가 많겠죠?

 

하지만 그런 버그를 신고할 경우 해피머니 상품권을 주는 포상제를 도입하여

게임내 고질병인 버그문제도 해결하는 이벤트인것 같습니다!

 

 

또한 아이디어를 제공해주는 사람들에게 해피머니 문화상품권도 주고있네요~

여러사람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집하여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하려는 노력이 보입니다~(주륵)

 

 

 

 

지금까지 메이플스토리2 파이널 테스트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서어서 접속하여 이벤트에 참여도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도록해요!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하는 메이플스토리2 이벤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2 이벤트 정보 보러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