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가장 아름다운 서사시! 리버스월드z 리뷰!

 

 

안녕하세요~

요즘 화려한 3D모바일게임이 열풍을 불고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화려함도 좋지만 오래보고있으면 눈이아파서 ㅠㅠ

아기자기하고 파스텔톤의 게임을 더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제가 즐겨하는 리버스월드Z를 소개해드릴께요!

 

 

 

 

 

1.게임소개

 

 

 

 

 

단순히 “3D로 만들었다뿐인 게임들이 홍수처럼 몰아치는 시대에 원화부터 화려한 색감까지, 퀘스트부터 실시간 PVP까지, 그리고 정교한 콘트롤부터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하는 조작성까지 RPG 본연의 질문에 디테일과 퀄리티를 추구하는 단 하나의 게임인듯 합니다.

 

 

 

 

 

2.사용자들의 반응

 

 

 

이예린  20154 17

갠찮네여

가끔가다가 던전 끝나고 다시 들어가지는거는 있지만 그거 빼고는 다 괜찮아여 만족만족

 

조하늘 2015 4 15

굿

아주재미잇어요 근데 갑자기 파다보면

접이끊겨서 다시켜야해요 이문제좀 고쳐주세요

 

메류 2015 4 14

재미있네여

캐릭터가 적은게 아쉽네요. 궁수나 거너같은것도 있으면 좋을건데..

 

카네키켄 2015 4 18

정말재밌네요

딱저의 스타일의게임이고 많이퍼주셔서 정말재밌어요

 

라민멜  20154 13

굿굿!ㅎㅎ 정말 재미있어요! 안해보신분들은 강력 추천요!ㅎㅎ

 

조건희  2015418

짱 재미있어요!

약간 캐릭터가 유치하기도 한데 은근히 중독성있고 상품도 깨 주니까 재미있네요~~

 

 

 

3. 게임의 특징

 

 

리버스월드는 2D RPG게임으로, 요즘 급속도로 출시되는 화려한 3D방식이아닌 2D그래픽을 사용하여 고전 그래픽 게임을 그리워 하는 유저들을 노렸습니다.

타겟 연령층이 10~30대 남녀로 보이고 있지만, 화려한 2D 그래픽과 다양한 캐릭터, 초보자들을 고려한 아이템 지원, 레벨업 보상 등으로 보아 전 연령층이 즐겁게 시작할 수 있는 RPG인것 같습니다.. 수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몰입한 시간이 아깝지 않은 게임성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생각합니다^^

 

 

 

4.게임의 장점

 

가챠 시스템

결제를 유도하는 현 모바일게임의 가챠 시스템으로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랭킹 기준은 어느순간부터  실력이 아닌 현질로 순위가 매겨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리버스월드의 가챠시스템은 유료 아이템을 특정시간마다 무료로 지급하여 유저들이 다양한 컨텐츠를 유료결제없이도 이용할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하였는데요. 이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생각됩니다~

 

 

 

 

5.게임의 단점

 

모두에게 어마어마한 보상을 준다라는 타이틀은 이목을 끌기에 충분합니다.저도그랬으니까요!!..ㅋㅋ 모바일 게임 유저 누구나 게임속에서는 화려한 정령과 화려한무기를 들고 전장을 누비길 꿈꿉니다. 리버스월드는 이런 유저 모두에게 화려한 정령과 화려한 무기를 아낌없이 지원하였습니다. 그게 무엇이 잘못됐다고 할 수 있을까요? 바로 모두에게 주었다는 것입니다. 조건없이 무조건 누구에게나 무료로 준 아이템들은 모두가 가졌기 때문에 특별하지만 특별하지 않은 아이템이 되어버렸습니다.

 

 

 

 

 

 

킬링타임에 플레이하기 좋은 모바일게임! 리버스월드Z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