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킹] 모바일 공성게임 캐논킹의 매력!

 

 

 

 

Full 3D 공성전 캐논킹

 

 

 

 

 

 

사전등록자 15만명의 위엄 캐논킹!

첫 리뷰를 쓴 후로 저도 꾸준히 플레이 중인데요

 

역시 게임의 묘미 중 하나는

점점 강해지며 적을 제압할때 제일 짜릿하다고 생각해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스테이지도 접해보고

저렙구간에서는 느낄 수 없던 고렙구간의 퀄리티도 한껏 느끼며 재밌게 플레이 중이랍니다.

 

캐논킹, 어떤점이 그렇게 재밌냐구요??

 

아직 캐논킹을 못해보신분들이라면 한번 플레이해보세요

제가 캐논킹의 묘미를 손꼽아드릴게요

 

 

 

 

캐논킹의 재미요소 첫번째

화려한 그래픽과 타격감

 

 

 

 

 

 

 

 

 

 

 

 

 

 

 

정말 화려하지않나요?

 

하면할수록 빠져 드는 그래픽에, 조준해서 타격했을때의 그 타격감과  성취감

 

고급진 FULL 3D그래픽이 더해져 더 현실적이고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캐논킹의 매력 그 두번째 !

다양한 재미요소

 

 

 

 

 

 

 

 

다양한 보너스맵이 존재합니다.

 

게임 중간중간 보너스 스테이지로 등장하는 벌룬맵!!

 

포탄으로 하늘에 떠다니는 벌룬을 맞추면 골드를 획득할 수 있어요

 

물론 제한시간안에 많이 터트려야 그만큼 골드를 많이 벌 수 있기때문에

 

진짜 조심조심 조준해가며 골드를획득했네요

 

 

 

 

그리고 컨셉에 맞춰 변화하는 맵까지

 

다양해서 질릴틈이 없습니다

 

 

 

 

 

 

 

캐논킹의 컨텐츠 끝은 어디일까요...

 

그 매력에 자꾸 빠져들어 요즘은 자기전에 캐논킹만하다 잔답니다ㅎㅎㅎㅎ

 

 

여러분들도 캐논킹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