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사조]불사조온라인, 우리결혼했어요 이벤트

 

 

 

 

 

불사조 온라인에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5월에는 결혼하세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2015.5.20~6.10

 

 

 

 

 

 

 

 

 

 

 

불사조 온라인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있는 샤방샤방한 이벤트 화면~

 

5월달부터 진행중인데요, 어떤내용일까요?

 

 

 

 

 

 

 

 

결혼하셨어요? 그럼 칭호와 예물을 받아가셔야죠~

 

결혼하신 모든 분들께 우리 결혼했어요 칭호와 황금열쇠 3개를 준다고 합니다.

 

 

칭호는

 

HP +1250 / MP+1000

공격+225 방어 +500의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솔로는요!?

 

먼저애인이 있냐고 물어보셔야 하는거아닙니까!!!!

 

그에 답변하는 불사조온라인

 

외로워마세요! 우리모두 솔로로 시작했잖아요~

ㅎㅎ

 

모태솔로 칭호를 주는군요

 

 

 

 

 

 

 

 

 

좋은데 약간 씁슬하군요

 

 

 

 

 

 

황금 상자

 

신규 황금 상자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필드에서 드랍되는 황금 상자를 황금 열쇠로 열어주면됩니다.

 

상자에서

 

날개,수정,제련석등 여러가지가 랜덤으로 나온다고하네요

 

 

 

 

 

 

전 특히 저 날개가 너무 탐나요

ㅠㅠ이럴게아니라 빨리 애인을 찾아야하는건가요?!ㅎㅎ

 

불사조온라인

재밌게 플레이하시고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아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