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복을 살린 연예인

 

군복을 살린 연예인

 

 

인터넷에서 군복을 살린 연예인이 화제입니다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인것 일까요??

 

군복도 과연

 

살릴수있는 연예인은 누구인지!?

.

.

.

 

 

 

 

군복을 살린 연예인 중 한명인

 

조인성씨네요

 

하.. 저 군복이 저리 멋있어지는군요!!;;

 

군복을 살린 연예인

 

이번에 막 전역한 해병대 현빈이죠!!

 

군대가서 더 잘생겨진듯..게다가 해병대라니!!

 

해병대라니!!!!

 

 

 

김재원씨네요

 

이분도 군복을 살린 연예인중 한명으로 뽑힐듯!!

 

그다음 군복을 살린 연예인으로

 

장혁씨네요 ㅎㅎ 역시 얼굴이..되야...

 

 

마지막으로

.

.

.

 

 

군복을 살린 연예인

 

 

 

 

 

 

 

 

 

 

 

데헷 ㅋ

 

군복을 살린 연예인

 

+인터넷기사

 

군복을 살린 연예인이 화제다.

최근 국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군복을 살린 연예인들의 목록이 공개돼 이목을 모은다.

공개된 군복을 살린 연예인들을 보면 지난 6일 제대한 배우 현빈을 비롯해 이준기, 조인성 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얼굴로 군복의 한계를 완벽히 극복한 것.

군복을 살린 연예인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 "이때는 좀 말랐던 것 같네요", "그래도 군대가 외모를 좀 망치긴 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