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질문에 답하면 거래가 되는 쉬운거래 서비스 오픈, 아이탬매니아 바로가기

 

 

 

 

게임하시는 분들!!

아이템매니아 모르시는분 없으시겠죠?? ㅋㅋ

 

아이템 거래로 돋보적인 1위, 혹은 9년 연속 1위?? 의 사이트

아이템메니아 인데요 ㅋㅋㅋ(대놓고 자랑....ㅈㅅ)

아이템 거래가 기존보다 더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바뀐

쉬운거래 서비스가 오픈해서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물론 기존에 쭈욱 이용했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불편한게 없었거든요??ㅋㅋ

근데 기존보다 더 쉽고 간편하게 바뀌었다면

대체 얼마나 쉬워진건지..ㄷㄷ

 

자, 그럼 쉬운거래 서비스에 대해 알아봅시다^^

 

 

 

 

쉬운거래 서비스란 무엇일까요?

 

쉬운거래 서비스는 오직 게임 아이템 거래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물품검색, 물품등록, 거래진행,

마일리지 충전 및 출금 등 거래에 꼭 필요한 메뉴만을 모아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심플한  UI

 

- 아이템 거래에 최적화된 UI

- 꼭 필요한 메뉴들로 구성

 

 

■ 빠른 검색

 

- 원하는 물품의 빠른 검색

-단 3개의 조건으로 완성

 

 

■ 쉬운 등록

 

- 페이지 이동 없이 쉬운 등록

- 검색 조건으로 즉시~

 

 

 

직접 아이템거래를 해봤는데 정말 간단한 검색으로

바로 이용이 가능하네요 ㅋㅋㅋ

정말 쉬운거래 서비스란 이름에 맞게 정말 쉽고 간편해졌습니다.

아이템 거래 한번도 안해보신분들이라도

바로 거래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자, 그럼 아이템 거래하실분들은

망설이지 말고 아이템매니아로 오세요~!!!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