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의 크리스마스 트리

 

 

공대생의 크리스마스 트리

 

인터넷에서 공대생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화제이네요

 

곧 크리스마스죠??..

 

과연 공대생들은 어떤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놓을까요??

.

.

.

 

 

 

공대생의 크리스마스 트리

 

알아보죠!

.

.

.

 

 

 

 

공대생의 크리스마스 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딱봐도 공대생이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구나라는걸

 

알수있네요 ㅋㅋ

 

공대생들 센스가 대단한듯 ㅋㅋㅋ

 

또다른 공대생들의 크리스마스 트리 알아볼까요?

.

.

.

 

 

 

 

 

 

 

 

공대생의 크리스마스 트리2

 

ㅋㅋㅋㅋ저건 트리수준이아니라...ㅋㅋㅋㅋ

 

분수네요 분숰ㅋㅋㅋㅋ근처에있다 타죽을듯;;

 

크리스마스트리라고보기엔 ㅋㅋ?

 

공대생의 크리스마스 트리

 

+인터넷기사


공대생 시리즈가 유행인 가운데 이번에는 공대생이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가 공개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공대생의 크리스마스 트리'란 이름으로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사진은 공대생 기숙사에 세워진 크리스마스 트리다.

언뜻보기에 크기나 모양도 크리스마스 트리고 반짝이는 것이 트리를 장식한 구슬전구인 것 같지만 자세히 보면 이것이 컴퓨터나 기계 속의 메인 보드를 전나무 모양으로 이어 놓은 것임을 알 수 있다. 회로판이 원래 초록색인데다 작동에 따라 빛이 반짝 거리는 것이 구슬전구처럼 보여 희한하게도 크리스마스 트리에 꼭 어울린다.

공대생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접한 누리꾼들은 "뭔가 했더니.. 아이디어 좋은데?" "만들거나 설치하기도 그냥 트리보다 쉬울 듯" "전기 값은 꽤 들겠네요" "그래도 크리스마스 트리의 역사와 의미가 있는데 이건 인간미 없어 싫다" 등 여러 반응을 보이고 있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편 얼굴의 중요성  (0) 2012.12.10
베지터의 선행 * 베지터의 폭풍 가창력  (1) 2012.12.10
셀카 찍기 전후  (0) 2012.12.08
남자 98%의 흔한 착각  (0) 2012.12.07
순정만화 실사판  (0) 2012.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