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블랙프레야데이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리니지2블랙프레야데이 이벤트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ㅎ

 

음 이벤트 기간은 11월 11일부터 12월 30일까지네요 ㅎ

 

 

이벤트 기간중, 프레야의 명품 소핑백을 구매하시면 위와 같은 선물을 받아보실수 있는데요 ㅎ

 

 

그리고 패키지 아이템을 구매하시면 프레야의 룬 30일 상자와 프레야의 얼음결정 7개, 프레야의 왕관을 준다고 하네요.

 

프레야의 얼음결정프레야의 바람 주문서와 같이 프레야에게 프레야의 운명의 상자라는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저안에 프레야라는 말이 몇개가 들어간건지..)

 

또한 프레야의 왕관은 일정갯수별로 보상을 주는데요.

 

총 10개를 모으시면 외형 변화아이템을 주네요 ㅎ

 

 

음~전체적으로 괜찮네요 ㅎ

 

이벤트 자체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모티브로 만든 이벤트인지라, 굉장히 많은 과금적 요소를 지니고 있는데요 ㅎ

 

이 이벤트가 그렇게 나쁘지만은 안은것이, 패키지를 이용해서 구매한 아이템중 교환 가능한 아이템들이 꽤 됩니다.

 

그 아이템을 팔아서 다시 현금으로 만든다면 못해도 80%정도는 회수가 가능할것 같은데요 ㅎ

 

교환불가능한 아이템들은 골라서 가져가고, 나머지 아이템은 판매하는 식으로 사용할수도 있겠네요!

 

게임머니를 다시 현금화 할때 가장 쉽게 이용할수 있는 사이트로는 아이템매니아를 추천드립니다 ㅎ

 

개인적으로 이용해보기에도 편리하고, 다른 거래사이트보다 거래량이나 이벤트 등등도 많기때문에 원하는 아이템이나 게임머니등을 쉽게 찾아볼수 있습니다 ㅎ

 

아이템매니아 사이트로 바로가시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