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중 악몽 꾼 학생

 

수업 중 악몽 꾼 학생

 

인터넷에서 수업 중 악몽 꾼 학생 동영상이화제네요 ㅋㅋ

 

수업중에 가끔 자다가 ㅋㅋ막 발작일으키는것도

 

창피한데 ㅋㅋ악몽꾼학생은 ㅋㅋ

 

소릴지르고난리임 아줔ㅋㅋㅋ

 

 

 

수업 중 악몽 꾼 학생

 

 

수업 중 악몽 꾼 학생

 

보이시나요 ㅋㅋ?

ㅋㅋㅋㅋ

 

악몽꿨다니 이해 해줘야죠 뭐 ㅋㅋㅋ

 

수업 중 악몽 꾼 학생 동영상

 

+인터넷기사

‘수업 중 악몽 꾼 학생’

수업 중 악몽 꾼 학생이 화제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수업 중 악몽 꾼 학생’이라는 제목으로 짧은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은 미국 뉴욕의 한 대학교 강의실에서 촬영된 것으로 한 학생이 수업 도중 졸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교수는 졸고 있는 학생에 다가가 코 고는 소리를 낸다. 그러자 학생이 끔찍한 꿈을 꾼 듯 비명을 지르며 강단으로 뛰쳐나간다. 그리고는 곧 정신을 차린 듯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 폭소를 선사했다.

‘수업 중 악몽 꾼 학생’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크게 웃었네요”, “선생님 재치도 대단하네요”, “수업 중 악몽 꾼 학생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편한 사진들  (0) 2012.12.12
매일 아침 나의 모습  (0) 2012.12.12
청소년 골라내는 방법  (1) 2012.12.10
남편 얼굴의 중요성  (0) 2012.12.10
베지터의 선행 * 베지터의 폭풍 가창력  (1) 2012.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