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던파 나이트 이벤트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던파 나이트 이벤트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ㅎ

 

 

 

요즘은 던파를 들어가보면, 나이트를 키우는 분들을 엄청 많이 볼수있는데요 ㅎ

 

아닌게 아니라 나이트의 2차 각성이 나왔으니만큼

한번쯤 키워보고 싶은 마음은 다들 같은 마음일거라 생각합니다 ㅎ

 

 

 

 

저는 나이트를 키워본적이 없지만, 한번쯤 키워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그냥 놓치기엔 너무 아쉬운 이벤트 같네요 ㅎ

 

 

 

 

 

두캐릭 모두 일러스트는 괜찮네요 ㅎ

 

잡담은 그럼 여기까지 하고,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이벤트 그 첫번째. 나이트를 생성한후 레벨 60/75를 달성하면

 내가 원하는 크로니클  세트 장비를 1부위씩 획득할수있습니다 ㅎ

 

 

 

이벤트 둘! 50~86레벨까지 사용가능한 자유전직의 서가 무료!

거기다 +7강 3재련 유니크 대여무기 또한 받아가실수 있습니다 ㅎ

 

 

 

 

이벤트 셋!  적정레벨 달성시 +12사조무기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ㅎ

다만 이해가 안가는건 2차 각성 클리어시 2차 각성 클리어 권을 준다는 사실..

하나 더 키우라는 말이겠죠 저건?ㅋ.ㅋ

 

 

 

 

이벤트 넷! 버프또한 없으면 섭섭하겠죠?ㅎ

레벨별로 성장 지원 버프를 드립니다! 41~70레벨 구간에는 마을이속 40%증가!

 

 

 

이벤트 다섯! 추가경험치 해택!

최소 120%에서 최대 200%까지 사냥겸험치를 올려드립니다 ㅎ

 

사실상 솔플을 해도 120%인지라 이건 정말 어마어마한 버프라고 생각되네요 ㅎ

 

 

자 지금까지 나이트 이벤트에 대해서 만나봤습니다 ㅎ

 

어마어마하죠?

 

이정도까지 좋은데 안하는것도 뭐하니 한번 플레이 해보시는게 어떨까요?ㅎ

 

 

 

 

 

여담 - 사실 한동안은 던파 포스팅은 안하려고 했습니다 ㅠ

어제 말씀드렸듯이, 던파 말고도 할게임은 많은데, 던파가 너무 이벤트를 많이 던져주는 바람에 하기가 싫어졌거든요 ㅠ

그래도 이벤트라도 알아두자라는 생각에 둘러보다가 나이트 이벤트가 좋아보이기에 적기는 했지만, 실상 저는 오늘 집에가서 잠깐 해보고 올해 끝날때까진 던파 안할겁니다.

이후에 어떤 업데이트를 가져오나에 따라 다르겠지만, 일단 지금은 그렇게 애착이 안가네요;

 

아이템매니아에서 보면, 요즘 던파 골드 시세가 아주 치솟는 중이던데,

1주일 사이에 500원 가까이 가격이 오른걸보니 좋은 이벤트같은데,

만 안하는것같아서 조금 기분이 그러네요 ㅋ.ㅋ

 

 

 

던파 골드 시세에 대해서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분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ㅎ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