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운 후 선생님 반응

싸운 후 선생님 반응

 

인터넷에서 싸운 후 선생님 반응이

 

화제입니다 ㅋㅋ

 

 

친구와 싸우고 난후 각

 

선생님들의 반응은 어떨까요 ㅋㅋ?

.

.

.

 

 

싸운 후 선생님 반응

 

싸운 후 선생님 반응

 

ㅋㅋㅋ헐...

 

뭔가 납득이가네요 납득이!! ㅋㅋ과목마다 선생님들의

 

반응도 다른듯 ㅋㅋ

 

+인터넷기사

 

싸운 후 선생님 반응


싸운 후 과목별 선생님 반응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이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싸운 후 선생님 반응'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공개된 게시물 속에는 학생들이 싸운 후 꾸중하는 과목별 선생님들의 다양한 반응이 담겨 있다.


먼저 국어 선생님은 "주제도 모르고"라며 학생들을 꾸중하고, 수학 선생님은 "분수를 알아라"고 지적한다.


이어 지구과학 선생님은 "내가 아주 돌겠다", 한문 선생님은 "죽마고우 200번 써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며 국사 선생님은 "조상님 보기에 부끄럽지도 않아?"라고 말했다.


또한 경제 선생님은 "너희들 때문에 반평균이 깎이는 거야"라고 혼을 내며 정치 선생님의 경우 "나라 꼴이 어떻게 되려고 이러는지"라고 훈계한다.


특히 싸운 후 과목별 선생님 반응에 이어 마지막에 등장하는 담임 선생님은 "부모님 모셔와"라는 간단명료한 말로 웃음을 자아낸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핫이슈&화제 키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래형 수갑  (0) 2012.12.13
2737년에 한번 찍는 사진  (0) 2012.12.13
스쿨버스 안 여고생  (0) 2012.12.12
한잔했냥  (0) 2012.12.11
햇님달님 실사판  (0) 2012.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