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모바일 FPS게임 2종 동시 사전예약 진행!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4:33의 신작 모바일 FPS게임 2종의 동시사전예약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두게임의 이름은 오픈파이어와 팬텀스트라이크 인데요 ㅎ

 

위에 보면 저도 알정도로 유명한 게임BJ들의 리뷰도 적혀있네요!

 

얼마나 재밌는 게임일까 기대도 되지만, 얼마전 이터널클래시로 문제가 있었던 4:33인만큼 이번엔 좀 괜찮은 게임이었으면 좋겠네요 ㅎ

 

개인적으로 4:33의 게임을 무지 좋아하기 떄문에, 이번 게임도 어김없이 사전 예약을 했죠 ㅎ

 

일단 보상은 그렇게 커보이진 않습니다만, 보상을 보시면

 

 

 

팬텀스트라이크에선 스킨을.. 그것도 기간제로 주더라구요 ㄷ

 

이게 좋은걸까 싶지만 그래도 없는것보단 좋겠죠 ㅎ

 

다이아는 두게임이 공통된 가치를 가졌다고 봤을때 동일하게 주네요 ㅎ

 

이걸로 일단 가챠를 돌려보고 망하면 스킨만 써야하는 그런 상황이 예상되지만..ㄷㄷ

 

일단 두게임 모두 게임성에서 뒤떨어지진 않는것같습니다 ㅎ

 

제가 잠깐 살펴보니 꽤 괜찮아 보이긴 합니다만, 홍보영상이란게 항상 믿을게 못되었기 때문에..

 

출시가 되기전까진 기다려봐야겠네요 ㅎ

 

사전예약을 하실분들은

 

 

 http://event.four33.co.kr/twofps/pre_register

 

 

여기로 가서 사전예약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ㅎ

 

그럼 마지막으로 홍보영상 보시면서 마무리 하도록 하죠 ㅎ

 

 

 

오픈파이어

 

 

 

 

 

팬텀스트라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