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게임 - 걸크러쉬! 사전예약 실시!

 

 

 

안녕하세요 ㅎ

 

이번엔 신작 모바일게임인 걸크러쉬의 사전등록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ㅎ

 

일단 소개부터 보시까요!

 

 

 

 

일러스트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네요 ㅎ

비록 뒤에 붙은 for kakao가 조금 거슬리지만, 일러스트만 보면 꽤 괜찮아 보입니다 ㅎ

 

 

 

 

음~ 이것도 삼국지 여성화일려나요 ㅠ

여성화라면 이미 연희무쌍으로 굳어버려서 별로 끌리진 않는데 말이죠 ㅠ

 

 

 

 

(TCG라기에 기대했지만, 이건 이미 TCG가 아니지 않나요 ㅋ.ㅋ)

 

SD캐릭터로 변해서 액션을 펼치는 귀여운 캐릭터들!

오오~ SD조차 퀄리티가 상당히 좋네요 ㅎ

 

 

 

 

아하 TCG+액션+RPG인걸까요?ㅎ

꽤나 다양한 요소를 넣어놔서 즐길거리는 다양하겠네요 ㅎ

 

 

 

거기에 + 스쿨 인가요 ㅎ

 

으음~

 

종합해보면 삼국지 여성화 + 스쿨 + TCG + 액션 + RPG!

 

이젠 조금 걱정이 되는군요 ㅋㅋㅋㅋㅋ

 

이게 서로 잘 어우러지면 정말 재밌는 게임이 될텐데, 그렇지 않다면 굉장히 조잡한 게임이 될것같군요 ㅠ

 

물론 아직 정식 출시가 아니기 때문에, 어떻게 출시가 될지 기다려 봐야 알겠지만 말이죠 ㅎ

 

 

 

사전등록으로 바로가실분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