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 봄맞이 꽃단장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바람의나라 봄맞이 꽃단장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엊그제 2016년이 온것같은데 벌써 3월이네요 ㅠ

 

겨울방학도 끝나고, 이제 진짜 봄이 시작되었습니다 ㅎ

 

이에 맞춰서 바람의 나라에도 봄맞이 꽃단장 이벤트가 한창인데요!

 

과연 어떤 이벤트일지 같이 보시죠 ㅎ

 

 

 

 

이벤트 기간은 3월 6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ㅎ

 

봄옷재단사 NPC를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데요!

 

고구려의 부여진입로와 천인마을에서 만나보실수 있다고하니 빨리 찾아가보죠!

 

 

 

 

이벤트는 어떻게 보면 간단하고, 어떻게 보면 어려울수도 있겠네요 ㅎ

 

봄옷재단사 NPC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봄맞이 화분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이 화분을 위 사진에 나와있는것과 같이 봄맞이 꽃화분으로 키워주시면 되지만, 물도주고, 거름도 주고, 심지어 놀아주기까지 해야한다니.. 조금 귀찮을수도 있겠네요 ㅠ.ㅠ

 

 

 

 

꽃을 피우기 위해 춤을추는 모습.JPG

 

 

 

화분을 봄맞이꽃화분까지 키우셨다면 이를 통해 봄날포인트를 획득하실수가 있는데요!

 

이 포인트들을 모아 여러가지 아이템들로 교환하실수가 있답니다 ㅎ

 

20포인트를 모으셨을 경우엔 무제한 아이템으로 교환되기 때문에 꼭! 20포인트를 모아야겠네요 ㅎ

 

아쉽게도 화분은 하루 1개씩만 받을수가 있다고 하니, 지금부터 참여하신다면 무제한 아이템을 얻진 못하겠지만, 게임속에서 꽃을 키우는 조금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ㅎ

 

 

 

 

 

 

 

 

 

게임머니, 아이템거래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