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 화이트데이 사탕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던전앤파이터의 화이트데이 기념 사탕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이번주 3월 12일. 토요일은 화이트데이죠 ㅎ

 

발렌타인데이에 초코릿을 받았다면 보답으로 사탕을 주는 날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이와 관련해서 던전앤파이터에서도 사탕을 주는 이벤트를 시작했답니다 ㅎ

 

이벤트 기간은 3월 24일까지!

 

 

적정 레벨던전을 클리어 하시면 확률적으로 계피맛 사탕을 획득하는데요! 이걸 시모나&오란 할머니에게 건내주면

 

보상 아이템을 받을수가 있답니다 ㅎ

 

 

 

 

오오.. 스킬 레벨 크리쳐를 주네요!

 

그밖에 시모나의 추천서를 통해서 절탑도 돌수 있는 이벤트!

 

 

 

비록 40제 스킬이지만, 그래도 괜찮아 보이네요 ㅎ

 

참망 지원병에 껴주면 아주 좋을듯 싶습니다 ㅋ.ㅋ

 

 

그밖에도 크리처 먹이를 충당하기에도 좋은 기회이니, 이번 기회에 크리처 먹이를 획득해 보시는것도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ㅎ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떈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