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 봄맞이 출석 이벤트! 마르샤 블랙 레이스 속옷을 얻자!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테라의 봄맞이 출석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이번 테라의 봄맞이 출석이벤트에선 마르샤 블랙 레이스 속옷을 얻을수 있다고 하던데!

 

 과연 어떤 이벤트일지 같이 알아보실까요?ㅎ

 

 

 

 이번 출석이벤트는 3월 30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ㅎ

 

 

출석 요일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수가 있는 이번 이벤트!

 

그중에 가장 중요한건 역시 일요일의 마르샤 블랙 레이스 속옷이겠죠? ㅎ

 

일단 체니엘 로헨의 모둠 의상도 있긴한데..

 

 

 

이렇게 나온다고 하네요 ㅎ

 

이것도 괜찮아 보이지만, 저는 이것보단 역시!

 

 

 

 

이것이겠죠 ㅋ.ㅋ

 

역시 18세 등급의 게임이라 퀄리티가 상당히 높습니다 ㅎ

 

 

 

 

하이엘프 ver.

 

검은 망사와 가터벨트! 레으스 속옷까지!

 

이정도면 훌륭하죠 ㅋㅋㅋㅋ

 

 

 

 

 

엘린 ver.

 

어.. 좀 위험한가요?ㅎ

 

뭐 그래도 이쁘게 나온 마르샤 블랙 레이스 속옷!

 

이번주 일요일에 접속하시면 이 보상들을 받아보실수 있다고 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ㅎ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