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와 누나

 

 

눈 와 누나

 

인터넷에서 눈 와 누나가 화제입니다 ㅋㅋ

 

과연 눈 와 누나는 무슨 사연인걸까요?

.

.

.

눈 와 누나

.

.

.

 

 

 

 

눈 와 누나

 

눈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와 누나

 

 

아.. 겨울이였지...

이상으로 눈 와 누나 포스팅마칩니다 ㅋㅋ

 

+인터넷기사

 


‘눈 와 누나’ 게시물이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눈 와 누나’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게재됐다.

게재된 ‘눈 와 누나’ 게시물에는 네 살 어린 연하의 남자친구를 만나는 여성의 사연이 담겨있다.

게시물에 따르면 나이가 한참 어린데도 누나라고 불러주지 않아 속상한 이 여성은 남자친구에게 누나 소리를 들어보는 게 소원이었다.

눈이 왔던 어느 날 남자친구가 전화를 해서 “누나”라고 말했다. 이 여성은 감동했고 남성은 다시 한 번 “누나”라고 외쳤다.

이에 여성이 “왜 부르냐”고 하자 그는 “눈 온다고!”라고 소리쳤다. ‘누나’가 아니라 ‘눈 와’라고 말했던 것이다.

‘눈 와 누나’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눈 와 누나 완전 웃기다”, “눈 와 누나 연하 남친 귀엽다”, “눈 와 누나 밖에 눈 오는 거 모르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행기 황당 기내식  (0) 2012.12.17
에어리언 개  (0) 2012.12.14
신의 경지 게임 자세  (1) 2012.12.13
코높이의 중요성  (0) 2012.12.13
미용실 공포 눈사람  (0) 2012.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