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 남친문제로 상담하는 여자들

 

 

 

 

 

안녕하세요 ㅎ

 

이번에도 재밌는 자료가 있어 가져와봤는데요!

 

남여간의 갈등은 항상 필두시 되는 주제지만

 

이건 조금 재밌어보여서 가져와봤습니다 ㅋ.ㅋ

 

그럼 어떤 내용일지 같이 보시죠!

 

 

 

 

 

 

 

 

 

 

 

 

 

 

 

 

은지는 좀 위험해 보이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표정도 이상해..!

 

이렇게 보면 그냥 평범한 만화같습니다 ㅋ.ㅋ

 

하지만 이것은 사실..

 

 

 

 

 

 

 

 

 

 

 

 

 

 

 

 

 

 

 

 

 

어느 학교의 시험문제..

 

이글을 보고 요즘 시험은 참 재밌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는데

 

내가 학생 입장이라면 그래도 시험은 x같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