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처음 갔던 언니

클럽 처음 갔던 언니

 

 

 

 

인터넷에 클럽 처음 갔던 언니가 화제입니다

 

클럽을 처음 가본 언니의 사연인데요 ㅋㅋ

 

인터넷게시글이 아주 웃기더라구요 ㅋㅋ

 

 

.

.

.

클럽 처음 갔던 언니

 

 

 

 

 

클럽 처음 갔던 언니

 

클럽 처음 갔던 언니

 

클럽 처음 갔던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럽 처음 갔던 언니

 

박수치지마세욬ㅋㅋㅋㅋㅋㅋ첨온거 티나니깤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기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클럽 처음 갔던 언니'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은 클럽 처음 갔던 자신의 언니의 사연을 소개한 동생이 게재한 글을 캡쳐한 것이다.


이 글에 따르면 게시자의 언니는 클럽에 처음 가 열심히 박수를 치면서 분위기에 도취되어 있었다. 이때 한 남성이 다가와 "클럽 처음 오시나 보다"라며 언니에게 말을 걸어왔다.


언니는 '이게 말로만 듣던 작업인가' 하는 마음에 설렜지만 작업남이 건넨 말은 "박수치지 마세요. 처음 오는 거 티나요"였다.


'클럽 처음 갔던 언니'의 굴욕담을 접한 누리꾼들은 "클럽 처음 갔던 언니, 내가 다 손발이 사라진다", "언니는 나름 분위기 맞춘다고 그랬던 건데", "클럽 처음 갔던 언니, 다음에는 그러지 마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핫이슈&화제 키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 볼 때 남녀차이  (0) 2012.12.17
둘리 동심파괴  (0) 2012.12.17
못친소 시험문제 등장  (0) 2012.12.14
빅죠 100kg 감량 현재모습  (0) 2012.12.14
금 은 키보드  (0) 2012.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