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 여름맞이 썸머스쿨 데이즈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이온의 썸머스쿨 데이즈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드디어 6월이 시작된지 반이나 지나갔네요 ㅠ

 

이제부터가 본격적인 여름이라해도 과언이 아닌데!

 

블레이드 앤 소울에서도 여름을 시원하게 나기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죠 ㅎ

 

그럼 어떤 이벤트일지 한번 알아볼까요? ㅎ

 

 

 

 

 

 

 

 

 

 

 

이번 이벤트는 얼금과자를 얻어서 여러가지 보상과 교환하는 이벤트인데요 ㅎ

 

얼음과자를 얻을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ㅎ

 

매일 미션을 클리어 하면 하루 3개의 얼음과자를 얻고,

 

여름출석부에서도 얻을수가 있으며

 

주말 PC방 전용샾에서도 1일 3개 까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

 

 

그럼 이 얼음과자로 어떤 아이템을 얻을수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ㅎ

 

 

 

 

 

 

 

 

 

 

 

 

얼음과자로 얻을수 있는 아이템은 꽤 다양한데요 ㅎ

 

다른것보다 가장 마음에 드는건 역시 여름방학 의상인데

 

얼음과자를 60개나 요구하죠 ㅠ

 

사실 이벤트가 22일까지만 진행이 되니 오늘부터 시작하신다면 얻을수 있는 가능성은 없다고 보셔도 되겠지요 ㅠ

 

 

 

 

 

 

 

 

 

 

 

 

이렇게나 어마어마한 의상인데

 

참 아쉽기 그지없습니다 ㅠ.ㅠ

 

저는 진녀가 마음에 들어서 진녀에만 의상이 30벌정도 되는것같은데

 

그럼에도 불과하고 이번 여름방학 의상은 진녀에게 주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 진녀 너무 이뻐요 ㅠ.ㅠ

 

게임은 사실 그렇게 마음에 안들지만 진녀보는 맛에 블소를 끊을수가 없네요 ㅠ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