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로한 오리진 - 오픈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로한 오리진의 오픈기념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로한 오리진이 이번달 16일에 정식 오픈했는데요 ㅎ

 

사실 전 오픈한사실을 모르고 있다가 오늘에야 알게됬네요 ㅠ

 

오픈기념 이벤트의 이벤트기간은 6월 16일부터 7월 13일까지!

 

그럼 어떤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ㅎ

 

 

 

 

 

 

 

 

먼저 첫번째로 신규가입 이벤트입니다 ㅎ

 

단계별 보상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는 이벤트라곤 하지만

 

그 단계가 회원가입부터 클라이언트 설치, 게임 접속, 아이템접속이라는 아주 단순한 미션이라서

 

누구든 게임에 접속만 할수 있다면 받으실수 있는데요 ㅎ

 

보상아이템은 골든 몽키 7일!

 

그리고 추첨을 통해서 10명에게 10만 캐시를 준다고 하네요 ㅎ

 

 

 

 

 

 

 

 

두번째는 출석 이벤트 입니다 ㅎ

 

출석 누적일수로 보상이 변하는 이벤트가 아니라

 

몇일에 접속했는가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는 이벤트인데요 ㅎ

 

아직 게임을 해보진 않아서 무슨 보상이 좋을진 모르겠는데

 

매주 수요일마다는 럭키 박스를 준다고 하네요 ㅎ

 

과연 어떤 아이템이 나올진 모르겠지만 제일 좋은 보상은 저기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

 

 

 

 

 

 

 

 

 

 

다음은 레벨달성 이벤트인데요 ㅎ

 

최대 80레벨까지 보상이 준비되어 있는데

 

각 레벨 달성시마다 자동으로 응모가 되어 추첨을 통해 보상을 준다고 합니다 ㅎ

 

최고레벨인 80레벨의 경우엔 추첨을 통해 7분에게 무려 50만원 상품권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이정도 보상이면 열심히 해볼 의미가 있어보입니다 ㅎ

 

 

 

 

 

 

 

 

 

 

 

다음은 탐욕의 패키지 할인판매입니다 ㅎ

 

원래 2000캐시에 판매하는 탐욕의 패키지를 1000캐시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데요 ㅎ

 

이 패키지 안에는 용사의 주문서 탐욕과 용사의 물약이 들어있습니다 ㅎ

 

뭐 사실 얼마나 중요한건진 모르겠지만

 

꽤 저렴한 가격이라 혹하긴 하네요 ㅎ

 

 

 

 

 

 

 

 

 

다음은 검색 이벤트인데요!

 

예전에 웹게임같은거에서 이런 이벤트를 자주 하긴 했는데

 

웹게임의 특성항 인터넷으로 하는 게임인지라 검색 랭킹이 많이 올랐는데

 

과연 로한 오리진은 얼마나 올라갈까요? ㅎ

 

최종적으로 10위에 올라가면 용사의 주문서 패키지 10회를 모든 유저들에게 드린다고 하니

 

어디까지 올라갈지 기대되네요 ㅎ

 

참고로 지금은

 

 

 

 

 

 

무려 28위까지 올라갔으니 조금만 분발하시면 10위 안으로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

 

 

 

 

 

 

 

 

 

 

다음으론 로한 오리진 PC방 이벤트인데요 ㅎ

 

아무래도 게임트릭스 사용량 순위를 의식한 이벤트가 아닐까 싶은데

 

로한 오리진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진행하시면 3시간동안 플레이할경우 럭키박스를 받게되는데요!

 

 

 

 

 

 

 

 

 

럭키박스에서 여러가지 아이템을 얻을수 있지만

 

저게 좋은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ㅠ

 

 

 

 

 

 

 

 

마지막으로 길드 이벤트입니다 ㅎ

 

이벤트 기간동안 길드 접수를 달성하면 여러가지 보상을 받을수 있는데요 ㅎ

 

왜인지 길드 마스터한테 보상을 몰아주는 이벤트라서

 

사실 그렇게 좋은 이벤트란 생각은 안드네요 ㅎ

 

 

 

 

이렇게 로한 오리진의 오픈기념 이벤트를 모두 살펴봤는데요!

 

요즘 오픈한게임치고 꽤 괜찮은 이벤트가 많다는 생각은 드는데

 

제발 좀 오래 유지되서 많은 유저들이 몰렸으면 좋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