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다프라이스에서 판매중인 건담프라모델 종류와 가격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싸다프라이스에서 판매하는 건담 프라모델의 가격과 종류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개인적으로 건담 프라모델에 흥미가 생겨서 검색중에

 

싸다프라이스에서 여러가지 건담 프라모델을 판매하고있는걸 알게되었는데요 ㅎ

 

사실 이제 관심을 두기 시작한 뉴비라 자세한 내용은 잘 몰라서, 이번에는 가격과 종류만 적어보도록 하죠 ㅎ

 

 

 

 

 

 

 

 

 

첫번째로 오라이저 입니다 ㅎ

 

가격은 7000원!

 

가장 싼 가격에 판매중이지만, 썩 끌리진 않네요 ㅠ

 

 

 

 

 

 

 

 

 

 

다음은 더블오 건 입니다 ㅎ

 

가격은 8,900원!

 

개인적으론 건담프라모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모델이기도 한데요 ㅎ

 

저렴한 가격도 좋지만 대중적인 상품이니 일단 장바구니로!

 

 

 

 

 

 

 

 

 

 

 

 

 

다음은 더블오라이저 디자이너컬러VER 입니다 ㅎ

 

가격은 14,900원!

 

아까 봤던 오라이저 형제뻘되나본데

 

가격은 두배이상이네요 ㅎ

 

 

 

 

 

 

 

 

 

 

 

다음은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입니다 ㅎ

 

가격은 13,500원!

 

더블오 건담보다 더 세련되보이는 건담이네요 ㅎ

 

가격은 좀더 비싸지만 이쪽이 가장 마음에 드는군요 ㅎ

 

 

 

 

 

 

 

 

 

다음은 데스티니 건담 입니다 ㅎ

 

가격은 13,500원!

 

가격은 방금전 프리덤 건담과 같은데

 

외형에서도 크게 차이는 없어보이네요 ㅎ

 

음~ 둘다 마음에 드는데 어떤걸 선택해야할지 고민되네요 ㅠ

 

 

 

 

 

 

 

 

 

 

다음은 시라누이 아카츠키 입니다 ㅎ

 

가격은 19,900원!

지금까지중 가장 비싼 가격인데요 ㅎ

 

잘은 모르지만 금색으로 보이는게 꽤 매력적입니다 ㅎ

 

 

 

 

 

 

 

 

 

 

다음은 시난주 인데요 ㅎ

 

가격은 21,900원!

 

역시 잘 아는건 아니지만, 시난주가 적 기체였던가요?

 

그런거치곤 가격이 ㅎㄷㄷ하네요 ㄷㄷ

 

 

 

 

 

 

 

 

 

마지막으로 유니콘 건담 디스트로이 RX-0입니다 ㅎ

 

가격은 14,900원!

 

피..핑크!

 

뭐 괜찮아 보이긴 하지만 아직 뉴비인 저에겐 좀 부담스런 건프라네요 ㅠ

 

 

 

이렇게 총 8개 종류의 건프라를 알아보셨는데요 ㅎ

 

여러분은 이중에 어떤게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ㅎ

 

저는 프리덤 건담이랑 데스티니 건담이 마음에 드는데

 

둘다 살지 하나만 살지 고민중이네요 ㅠ

 

 

 

이렇게 싸다프라이스에선 여러가지 물품들을 판매중인데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싸다프라이스 이동하니 참고 부탁드릴께요 ㅎ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