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받아주는 매너곰

 

인사 받아주는 매너곰

 

인터넷에서

인사 받아주는 매너곰이 화제입니다

 

과연 ㅋㅋ그렇게 예의바른 매너곰이있을련지!?

.

.

.

 

인사 받아주는 매너곰

 

.

.

.

 

 

 

인사 받아주는 매너곰

 

 

'ㅅ'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사 받아주는 매너곰

 

너무귀엽네요 ㅋㅋㅋ

 

인사 받아주는 매너곰

+

 

인터넷기사


 곰이 손을 흔들어 인사하는 동영상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인사 받아주는 매너곰'이라는 제목으로 짧은 움짤 하나가 올라왔다. 이 움짤은 동물원 사파리 체험을 하던 한 남자가 곰을 만났을 때 촬영한 내용을 담고 있다.

남자는 곰을 보자 인간에게 하는 식으로 손을 흔들어 인사한다. 그러자 놀랍게도 거대한 흑곰이 몸을 일으켜 세우더니 인간을 따라 손을 휘휘 저으며 인사에 답례해 보는 이들을 귀여움과 즐거움에 웃음짓게 한다.

'인사 받아주는 매너곰'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 깨물어 주고 싶어", "인사하는 거야, 정말?", "저것도 다 인간이 길들여 놓은거지. 웃기면서도 씁쓸함", "아 저 곰의 휘황한 눈동자, 넘 웃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말고사 대처 자세  (0) 2012.12.19
남자답게 양파 써는 법  (0) 2012.12.19
과자인척하쥐  (0) 2012.12.18
34년 전 헐크와 토르  (0) 2012.12.18
센스 교수님의 출석 점수  (0) 2012.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