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 전공 대학생의 트리

 

화학 전공 대학생의 트리

 

 

요즘 크리스마스가 코앞까지 다가왔죠?

 

크리스마스 트리 시리즈가 요즘 화제입니다

 

특히 오늘은 화학 전공 대학생의 트리가 화제인데요

 

화학 전공한 대학생의 트리는 과연

 

어떤 트리일까요!?

.

.

.

 

 

 

화학 전공 대학생의 트리

 

아...ㅋㅋㅋㅋㅋㅋ

화학 전공 대학생의 트리라고 불릴만하네요 ㅋㅋ

 

화학 전공 대학생의 트리

 

이건 공대생의 트리죠 ㅋㅋ?

 

 

 

+인터넷기사

 

화학 전공 대학생의 트리


화학 전공 대학생의 트리가 온라인상에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화학 전공 대학생의 트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화학 전공 대학생의 트리’ 사진 속에는 한 화학 전공 대학생이 연구실을 배경으로 실험도구를 이용해 만든 트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여기에는 자신의 전공을 이용해 각종 색감의 화학 용액들이 크리스마스 트리의 장식처럼 걸려있어 색다른 느낌으로 눈길을 끈다.

‘화학 전공 대학생의 트리’에 누리꾼들은 “화학 전공 대학생의 트리에 반했어”, “상당히 경제적인 트리인데?”, “이제 어떤 전공의 대학생이 트리를 만들까”, “화학 전공 대학생의 트리 갖고 싶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핫이슈&화제 키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곰과 싸우기 위한 갑옷  (0) 2012.12.19
영하 -41도의 위엄  (0) 2012.12.18
세계 각지 도플갱어  (0) 2012.12.18
아파트 두 채의 충돌  (0) 2012.12.18
이과반 야자 상황  (0) 2012.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