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돌아온 애니팡 3 사전예약하러가기

 

 

 

애니팡 3 사전예약 시작했네요!!

 

 

 

 

 

크롱다다에요~ 이 게임 모르시는 분 없을 것 같은데요 ㅎ

국민적으로 사랑을 받은 애니팡 !

 

 

나이 지긋한 어르신들까지도 즐겨하던 게임인데 말이죠~

잠시 주춤하나 싶은데 이번 애니팡3는 과연 다시 그 명성을 떨칠 수 있을까요?

 

 

정식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네요.

 

 

 

 

 

 

 

 

사전예약은 지난 8월 30일 부터 시작을 했어요!

 

 

 

기간은 8월 30일부터 9월 25일 까지 에요.

 

 

 

 

 

 

 

애니팡 3를 사전예약하시면 대학일기 이모티콘을 무조건! 드린답니다 ㅎ

그리고 애니팡 시리즈의 아이템도 150개나 지급!

 

반가운 애니팡 3 사전예약도 하고 보상도 받고 이거이거 놓치면 몹시 아쉬운 이벤트네요~

 

 

 

 

 

 

 

또 공유하기 이벤트도 하는데요,

 

친구에게 공유하기 메시지를 보내고 그 메시지로 친구가 사전 예약을 하게 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2명을 초대하면 젬 10개, 5명 초대를 하면 젬 15개와 클릭팡 1개를!

10명 초대에 성공하면 젬 20개와 황금뽑기권 1장을 내 손안에 ㅎㅎ

 

 

 

공유하기 이벤트는 공유 받은 메시지나 그 URL을 눌러서 친구가 사전 예약을 완료해야만 참여가 되는거에요.

메시지만 보고 예약을 안하면 안되는 거죠~

 

그리고 아이템 선물은 애니팡 3 출시 당일날에 각 게임 내 우편함으로 일괄 지급되는 것! 알아두세요 ^^

 

 

 

저도 기대가 됩니다. 어떤 재미로 다시 돌아왔을지 말이에요.

기다리고 고대하면서~ 저도 참여하러 가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