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사무라이 이야기 인왕 내년 발매예정

 

 

크롱다다에요~~

 

 

내년 2017년 2월 9일 전세계 동시 발매되는 인왕 게임 소식을 들고 왔어요 ㅎ

이 게임은 전국시대 요괴와 싸우는 서양인 사무라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PS4로 발매가 된다고 합니다.

한국의 경우 정식 발매가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지난 8월 한국어 버전 체험판이 배포된 것을 봤을 때 2월 9일에 맞추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ㅎ

 

 

 

 

 

 

 

 

 

 

 

인왕은 원래 PS3 게임으로 개발 중이었다가 10년에 걸쳐 2015년에 PS4 게임으로 다시 공개가 되었는데요 ㅎ

이 게임은 전국시대를 무대로 한 RPG로 만들려고 계획했다가 2010년 팀 닌자가 제작을 담당하면서 액션 게임으로 노선을 바꾼거라고 해요. 그러다 개발 도중 닌자 가이덴과 너무 비슷하다해서 또 액션 RPG로 바꾼거라 합니다 ㅎㅎ 무슨 고난이 이리 많은지요~~~

 

게임의 주인공 윌리엄은 일본인과 서양인 사이에서 태어나 금발에 푸른 눈을 가지고 있어요. 전국시대를 살아가면서 세계를 위협하는 요괴를 물리쳐야 합니다 ㅎ 윌리엄은 다양한 무기를 다룹니다. 쌍칼, 총, 창 등이 있고 종류에 따라 강점이 다르죠. 그리고 독특한 온라인 요소가 있습니다! 온라인 연결 상태에서 게임을 즐기면 붉게 빛나는 무기를 발견 할 수 있다는 것! 이것을 만지면 사망한 캐릭터가 등장한다네요 ㅎ 사망한 캐릭터가 다시 살아나는데요, 부활한 시체와 싸워 승리하면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색다른 대전을 경험하면서 아이템까지 얻을 수 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