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히어로즈오브더스톰 히어로즈 난투 공개

 

 

 

크롱다다입니다~~

 

 

 

신규 대전 방식 히어로즈 난투를 공개한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온라인게임!

히어로즈 난투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정식 적용은 10월 중순 쯤에 한다고 하네요~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처음에 정지 화면으로 캐릭터들을 보여주는데요,

순간 찰나의 장면을 보고 있자니 웃음이 나기도 하더라고요 ㅎㅎ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베일에 가려져 있던 히어로즈 난투의 주요 전투 장면이 여럿 포함되고 디아블로, 머키, 노바, 아서스, 일리단 등 히어로즈의 주요 영웅들이 유쾌한 음악과 함께 등장해 새로운 게임 모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어요. 10월 17일 주간에 정식 반영될 예정이에요. 기존 히어로즈에 적용된 모든 규칙을 깨고 독특한 요소들을 여럿 포함하고 있어서 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해 주겠네요~ 이곳에서 플레이어들은 양팀 모두 노바가 되어 저격 중심의 전투를 벌일 수도 있고 양팀 모두 해머 상사가 되어 탱크 전쟁을 벌일 수도 있대요. 그리고 일반 전장, 투기장 전장, 단일 공격로 전장 등 히어로즈 난투로 인해 개발된 전장들도 선보였어요. 트레일러 영상을 보고 나니 기대감이 한층 업되고 말았네요. ㅎㅎ 새롭게 공개된 신규 대전 방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게임 히어로즈오브더스톰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